야수변신 - 드니스와 브루스의 두번 떡밥이 있었지만 결국 안나온 능력. 늑대 같은걸로 변신하면 좋을듯
1인 콤보 궁극기 - 아이작 같이 한번 공격이 들어가면 무적상태에서 한명만 패는 궁극기. 형은 한놈만 팬다.
공격 확장 - 옆동네 게임처럼 R키를 누르면 공격이 전환되어 궁극기는 없지만 스킬이 다양한 상급자용 캐릭터. 근거리/원거리 전환되면 재밋을듯.(하지만 제작비 더 든다고 안만들듯)
소환 & 탑승형 - 거대한 소환수를 소환하거나 혹은 그에 탑승하는 궁극기. 오래된 숙원인 메카닉 캐릭터가 나왔으면 좋겠다능(헐크 버스터!)
글로벌 - 범위에 상관없이 모든 맵에 동일한 효과를 주는 궁극기. 다만 상대적으로 위력은 적음. 핵이 개편후에 약간 비슷하긴 하죠.
굵빔 - 굵빔이란 캡파에서 나온 용어로 말 그대로 일직선의 굵은 빔을 발사하는 필살기. 이건 왜 안나왔는지 모르겠음. 클레어 궁이 비슷하긴 하지만.. 꼭 굵빔이 아니더라도 사이퍼즈는 이상하게 일직선 공격 궁극기가 적은 느낌이에요.(범위형이 많고)
방어형 - 아군을 피해로부터 보호해주거나 공격을 무효화해주는 궁극기
개인적으로는 궁극기도 궁극기지만 캐릭터마다 주어지는 패시브나 훨업을 더욱 다양하게 개편하는게 좋다고 봄. 캐릭터마다 개성이 엷고 비슷한 스킬 돌려막는 이유도 똑같은 스킬셋에 캐릭터를 집어넣기 때문. 모든 캐릭이 꼭 잡기를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고(물론 잡기 무적 테크닉이 유용하긴 하지만) 특히 훨업은 몇몇 캐릭터 제외하면 그냥 있으니까 집어넣는다는 인상이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