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한가지 의문이 있었습니다. 미통당쪽 정부가 만들어지면 그래도 진보진영쪽에서 거짓말까지 해가면서 매도하는건 거의 못 본 반면에.. 민주당쪽 정부가 만들어지면 보수진영에서 왜 이렇게 거짓말까지 해가면서 선동하고 거짓뉴스가 판치고 민주당을 공격하고 하다못해 미국 백악관 홈페이지에 글까지 적을까...싶었어요. 똑같은 우리나라 국민이고 대통령인데 어찌 대통령 대하는게 이렇게 다를까...전 단순 보수쪽 국회의원들이 밥그릇때문에 마음에도 없는 소리를 하는거라 생각했는데..요즘 보면 그건 아닌거 같아요. 좀 더 거대한 뭔가가 작동하는 듯...그들의 뒤에는 일본이 있는거 같아요. 여태 민주정부들의 역사관은 아주 옳다고 생각합니다. 반면에 보수정부는 그닥 역사에 대해 관심이 없었던건 사실이죠. (아직도 518을 부정하고 있으니...)
우리는 모두 똑같은 대한민국 국민이고 대통령 역시 우리나라 대통령입니다. 민주주의적인 투표를 지지하고 그로 인해 뽑힌 대통령을 존중하는 것은 진보 보수 모두 동일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대통령과 우리나라를 존중하지 않는건 제가 볼때 일본 뿐입니다. 보수를 지지한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저 일본 쪽바리들의 선동에 휘말려 일본을 도운다는 생각도 못하며 그저 진보쪽을 까고 있지요. 본인은 아니라고 해도 제가 볼때 그 사람은 일본을 도와주는 사람입니다. 자기 자신의 선의가 어디로 향하는지를 모르는거죠.
예전부터 생각했지만, 현재 민주정부와 정의연을 까는 사람은 그냥 일본 쪽바리 친일파일뿐입니다. 우리나라 대통령과 정부가 잘못되면 그건 고스란히 일본의 이득이 될테니깐요. 이건 보수정부가 들어와도 마찬가지죠. 단지 자기들 이익이 되냐 안되냐만 볼테니까 일본도..
결론은 일본 쪽바리 새끼들아 그만 지랄하고 너네 나라로 떠나라. 여기서 분탕치고 해도 너네들이 낄 자리는 없다. 결국엔 우리가 독립을 한거처럼 너네를 이길테니 더이상 시간낭비하지말고 바다속으로 침몰할 날만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