쉔 • 기의 일격 - 피해량이 10-95 (추가 체력의 +8%)에서 10-112 (추가 체력의 +10%)로 상승했습니다. - 발동 대기시간 단축이 쉔이 공격을 당할 때마다 2초에서 공격을 할 때마다 1.5초로 변경됐습니다. - 이제 기의 일격을 시전하면 쉔이 10/20/30의 기력을 얻습니다. - 모든 추가 체력(성장 체력 룬, 파괴전차 특성)에 대해 피해량이 정확하게 조정됩니다. - 기의 일격 발동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타이머가 추가됐습니다. (직스의 짧은 도화선과 같음)
• 날카로운 검 - 기력 소모값이 70/65/60/55/50에서 6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피해량이 70/105/140/175/210 (주문력 +0.75)에서 60/105/150/195/240 (주문력 +0.6)으로 조정됐습니다. - 체력 회복이 18/26/34/42/50에서 6/10/14/18/22 (쉔 최대 체력의 +2%)로 변경됐습니다. - 이제 날카로운 검으로 킬을 올린 경우, 쉔이 33%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이제 공격 외에 아군이 피해를 입히는 주문을 사용할 때도 체력이 회복됩니다.
(날카로운 검 자체로는 체력이 회복되지 않습니다) • 닌자 방어술 - 닌자 방어술의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기력 소모값이 4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 보호막 수치가 50/100/150/200/250 (주문력 +0.75)에서 70/120/170/220/270 (주문력 +0.6)으로 조정됐습니다. - 닌자 방어술이 활성화된 동안 공격을 맞췄을 때는 기의 일격 발동 대기시간이 1.5초가 아니라 3초 감소합니다. • 그림자 돌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0/9.5/9/8.5/8초로 감소했습니다. - 기력 소모값이 120/115/110/105/100에서 120으로 상승했습니다. - 피해를 준 챔피언 당 4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존 하나의 챔피언에 고정 50에서 변경) - 이제 챔피언들에게 50/85/120/155/190 (주문력 +0.5)의 피해를 줍니다. - 도발 지속 시간이 1/1.25/1.5/1.75/2초에서 1.5초로 조정됐습니다. - 그림자 돌진으로 도발하는 대상들에게서 받는 물리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단결된 의지 - 정신 집중 시간이 2.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보호막 지속 시간이 7.5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 보호막 수치가 200/475/750에서 250/550/850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는 일단 상향인거 같고 보팔은 기력소모랑 체력회복을 희생하여 데미지 상승으로 정리 페인트는 확실히 상향 (뭐... 그래도 잘 안쓸거 같다만...) 궁은 제로섬게임인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