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쉔 상향이라매...
게시물ID : lol_1158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머리속의바람
추천 : 1
조회수 : 1678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2/02/16 11:16:00

• 기의 일격
   - 피해량이 10-95 (추가 체력의 +8%)에서 10-112 (추가 체력의 +10%)로 상승했습니다.
   - 발동 대기시간 단축이 쉔이 공격을 당할 때마다 2초에서 공격을 할 때마다 1.5초로 변경됐습니다.
   - 이제 기의 일격을 시전하면 쉔이 10/20/30의 기력을 얻습니다.
   - 모든 추가 체력(성장 체력 룬, 파괴전차 특성)에 대해 피해량이 정확하게 조정됩니다.
   - 기의 일격 발동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타이머가 추가됐습니다. (직스의 짧은 도화선과 같음)

• 날카로운 검
   - 기력 소모값이 70/65/60/55/50에서 6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피해량이 70/105/140/175/210 (주문력 +0.75)에서 60/105/150/195/240 (주문력 +0.6)으로 조정됐습니다.
   - 체력 회복이 18/26/34/42/50에서 6/10/14/18/22 (쉔 최대 체력의 +2%)로 변경됐습니다.
   - 이제 날카로운 검으로 킬을 올린 경우, 쉔이 33%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이제 공격 외에 아군이 피해를 입히는 주문을 사용할 때도 체력이 회복됩니다.

     (날카로운 검 자체로는 체력이 회복되지 않습니다)
• 닌자 방어술
   - 닌자 방어술의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기력 소모값이 4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 보호막 수치가 50/100/150/200/250 (주문력 +0.75)에서 70/120/170/220/270 (주문력 +0.6)으로 조정됐습니다.
   - 닌자 방어술이 활성화된 동안 공격을 맞췄을 때는 기의 일격 발동 대기시간이 1.5초가 아니라 3초 감소합니다.
• 그림자 돌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0/9.5/9/8.5/8초로 감소했습니다.
   - 기력 소모값이 120/115/110/105/100에서 120으로 상승했습니다.
   - 피해를 준 챔피언 당 4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존 하나의 챔피언에 고정 50에서 변경)
   - 이제 챔피언들에게 50/85/120/155/190 (주문력 +0.5)의 피해를 줍니다.
   - 도발 지속 시간이 1/1.25/1.5/1.75/2초에서 1.5초로 조정됐습니다.
   - 그림자 돌진으로 도발하는 대상들에게서 받는 물리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단결된 의지
   - 정신 집중 시간이 2.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보호막 지속 시간이 7.5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 보호막 수치가 200/475/750에서 250/550/850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는 일단 상향인거 같고
보팔은 기력소모랑 체력회복을 희생하여 데미지 상승으로 정리
페인트는 확실히 상향 (뭐... 그래도 잘 안쓸거 같다만...)
궁은 제로섬게임인거 같고...



정작 젤 중요한 밥줄기술인 대쉬가!!!!

쿨타임은 줄었는데...

기력소모 시ㅋ망 ㅋㅋㅋㅋㅋ
기력회복도 시ㅋ망 ㅋㅋㅋㅋㅋ
도발 시간도 시ㅋ망 ㅋㅋㅋㅋㅋ

데미지 생기고 물리피해 감소 생기면 뭐하냐고 ㅋㅋㅋㅋ
젤 중요한 도발시간이랑 기력소모가 늘었는데 ㅋㅋㅋㅋㅋ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