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주말 여수-군산 낚시!
게시물ID : humorbest_11584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heean
추천 : 15
조회수 : 3651회
댓글수 : 12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5/11/28 19:25:09
원본글 작성시간 : 2015/11/23 10:57:52

두군데를 같이 올리려니 폰으로 하기가 조금 불편하네요 ㅎㅎ
그래서 컴퓨터를 켰습니다ㅡㅠ 사진이 좀 크네요 어떻게 수정하는지 몰라서..이해부탁드려용

저번주에 이어서 이번주에도 또(!!) 갈치낚시를 다녀왔어요!!
저번보다 조황은 못하지만..!

금요일 밤 11시~토요일 오전7시
여수 오동도

동영상이 돌아갔네요 ㅎ... 갈치 피딩 동영상입니다 저는 피곤해서 자느라 못보고 신랑이 찍어다줬는데...
영상으로 보니까 조금 덜하네요ㅠㅠ 은색빛 장난 아니었다는데..아쉽..

일요일(어제!!) 군산
오후 2시반-5시

날이 흐리다가 갑자기 해뜨고 날이 좋길래 점심때 좀 지나서 낚시하러 신랑이랑 나갔어요!!
역시 주말이고 날이 좋아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비어있는쪽으로 자리잡고 낚싯대 던졌는데
조금 있으니까 우럭이 던지면 1타 1피로 나왔어요!ㅋㅋㅋ

그렇게 우럭 열심히 잡는데 옆에서 삼치가 뛰길래 바로 이동해서 삼치를 쳤습니다 ㅋㅋㅋㅋ
삼치가 나오니까 사람들 막 구경오고..민망했네요 ㅎ..

삼치가 뛰는데 아무도 삼치를 안잡더라구요,,,ㅠㅠㅎ
그래서 저희만 삼치 잡았습니다ㅋㅋㅋ
피딩때 반짝 하고 한 열마리 안팎으로 잡은 것 같네요 그 뒤로는 계속 우럭....
광어먹구싶었는데 손바닥만한 광어 하나 나오고 그 뒤로 안나오네요ㅠ ㅎ..

사진은 중간에 찍어서 몇마리 비네요ㅠㅠㅎ

그러다 갑자기 안개가 짙어지면서 입질이 없길래 철수했습니다 ㅎㅎ
야식으로 삼치 회를 먹었어요!

신랑이 삼치를 살짝 얼려먹으면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다길래..
내 언젠간 꼭 먹어야지 했는데 그게 어제저녁이었네요 ㅎㅎ

신랑은 회를 안먹는 관계로ㅠㅠ 저혼자 다먹었습니다 삼치랑 우럭 회에요!
삼치 두마리 반하고 우럭 한마리에 소주 두병 마시고 취해서 잠들었습니다.......

아직도 속이 쪼꼼 불편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나더라구요!! 뱃살이 역시 기름져서 그런지... 살짝 얼려서 먹으니 맛났어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