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면세 찬스가 생겨서 눈여겨보던 어딕션 섀도우들을 질러볼까해요! 그런데 어딕션 섀도우가 99색이나 있는데 그에비해서는 정보가 많이 없어서 ㅠ 사용해보신분 컬러 추천 도움요청합니다. 제가 눈여겨 보고 있는것은 유명한 타이니쉘, 마리아쥬, 미스유모어, 그리고 크라이베이비, 차이니즈 블랙퍼스트.. 이렇게에요 , 미스유모어가 워낙 유명하긴 한데 사진으로 보기엔 너무 부농부농해보여서 잘 써질지 걱정도 되네요.. 혹 추천 컬러 잇으면 영업해주세요!
번외 질문) 인천공항 면세점 (오프라인)에 어딕션 매장 잇나요? 직접 테스트 하고 구매가능한지 궁금해서요^^;인터넷으로 미묘한 색감의 섀도우 구매 넘 어려워유 ㅠ
크라이 베이비 빼면 언급하신거 다 갖고 있는데, 저는 타이니쉘이 제일 무난하게 예쁜 것 같아요. 어딕션 섀도우는 브러쉬로 눈위에 올릴때랑 손가락으로 발색 테스트할때랑 좀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발색샷하면 진짜 예쁜데 막상 눈에 올리면 좀 잘 모르겠음. 미스유모어는 막상 눈에 올리면 (브러쉬로 할 경우) 분홍빛은 거의 안나니까 그건 걱정 안하셔도 되요ㅋㅋ 펄만 올라간다고 보시면 되요. 그런데 어딕션 섀도우가 전반적으로 펄이 큰거는 좀 뭐랄까... 펄이 엄청크고 네모진 은색?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좀 겉돌아보이는 것 같아요. 샹하이 브랙퍼스트도 괜찮긴 한데, 이건 눈위에 올려서 꼭 테스트 해보세요. 색이 독특해서 피부톤에 따라서 결과가 확 갈릴 듯... 전 개인적으로 타이니쉘이랑 런던돌지? 그걸 제일 많이 쓰게 됐네요 ㅋㅋ 프라이빗 비치도 예뻐요. 마리아쥬보다 펄이 작은데 조금 더 자연스러워 보여서 더 많이 써요. 윗분이 언급하신 리골레토랑 타이니쉘은 어떻게 보면 비슷한데, 피부톤에 따라서 더 잘어울리는게 달라질거니까 테스트 해보고 더 나은걸로 하나만 사세요 ㅋㅋ 전 리골레토 안어울려서 누구 줬어요. 예쁘지만 어쩔 수 없었음 ㅋㅋ 개인적 소견이지만 펄땡이 들어간거는 루나솔게 곱긴 해요 ㅋㅋ (루나솔 팔레트에서 하얀색 글리터큰것만 줄창 쓰는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