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착짱죽짱 요지랄카는 개독마귀새끼덜아.
게시물ID : sisa_11601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ireK
추천 : 0
조회수 : 887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20/07/26 20:56:51
참고로 나는 교회같은거 안 나간다. 그렇다고는 하지만 이 것들은 한국형 사이비가 틀림없는 것이 명백하게 기독교 초기 교부들의 역사와 결부된 교훈조차도 모르는 것으로 봐서 이 놈들은 바나나가 후원해주는 냉전먹사가 반중의뢰 받는 스폰서 개독이 틀림없다.

로마 왜 망했어? 훈족의 이동 이 병시나.

훈족의 이동 한 번 겨우 간신히 막고는 국력 다 소진해서는 창렬하게 멸망했지.

교훈이 뭔데요? 민족의 이동.

지금 중국경제 제제 먹여서 붕괴시키면 뭐 중국인이 좃닥치고 민란이 일어나서 북경으로 쳐 들어간다냐?

아 민란은 일어날 수 있는데, 그게 북경으로 꼭 간다는 보장이 어딧냐?

참고로 KBS의 소싯적 다큐 차마고도라도 보면 중국인들은 지금도 땅찾아 헤메는 놈들이 있어요. 다만 중국 경제가 몰락하면 그 행렬이 많아질 뿐.

스촨성 인구 8100만명, 충칭시는 독자구역인데, 3200만명이다. 

니덜은 아직 뭘 몰라. 중국에서 독일까지 가는데 뭐 엄청 돈 많이들것 같냐? 차 있으면 넉넉잡고 500만원이면 떡을 친다. 그리고, 중국에 500도 없는 놈은 별루 없다고.

기름탱크 꽉 채운걸로 100만원치 채우면 얼추 파키나 우즈벡까지는 간다고. 100만원치 더 넣고, 달리면 터키까지 가고, 더 가면 서유럽이다.

그런데, 1억명이 그 지랄카면 누가 막을래?

독일? 독일 씨발 군사력 붕괴된지 오래다. 독일이 지금 땅크가 200대에 14만명 군대인데, 잘도 막겠다. 1억명이 노땅크, 노포병에 그냥 깡소총만 들어도 지금 쳐 막을 수 있냐? 

트럼프는 지금 위험한 짓을 하고 있는 거에요. 중국 경제를 붕괴시킨다고? 그럼 좃되는거다.

중국인들이 굳이 멀리갈 것도 없지. 아랄해를 아작내면서까지 목화재배만 하고 있는 우즈베키스탄의 플랜테이션주들만 죄다 쳐 죽이고, 그 땅을 쌀농사로 전환하기만 해도 어쩌면 한 5천만명은 살 수 있다.

그 꼬라지를 보게 되면 전세계의 수반들이 개쫄아서는 중국에 다시 화친하자고 그 지랄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중국을 건드린다는게 그래서 위험한거다.

그리고 프리 티벳 그 지랄도 중국 역사 좃도 모르니까 개 지랄이지.

중국 역사 그냥 존나 단순화 시켜서 시안-뤄양시대 천년, 중간에 정저우-카이펑 시대가 잠시 있었고, 그 이후에 북경시대가 지금 현재 천년 조금 넘었다.

그리고, 티베탄들이라는거 시안시대에는 중국의 주류행사하던 것들이다. 뭘 알고는 티벳이 진짜 독립을 할 의향도 없는데 외국에서 지랄한다고 뭐가 되냐?

북경은 동쪽에 있고, 시안은 서쪽에 있으니까 지금은 동쪽이 집권하고 있는 시대지. 북경시대동안에는 한국인들이 여진이라고 불리는 영어로는 주르첸이라는 놈들이 줄곧 인싸 행사를 해왔고, 티벳은 아싸가 된 것이고, 거꾸로 서쪽의 시대가 다시 뜨면 티벳인들이 인싸가 되고, 여진족과 만주의 한국계들이 아싸가 된다는 거다.

그러니 티벳인들은 중국의 정권의 향방의 축의 패러다임 위에 존재한 중국인이 맞어.
다만 그들은 지금은 그들의 시대가 아니니까 탄압을 받는다는 것이지.

어쩌면 1억 중국인들이 민족이동을 시작해서 트란스 옥시아나 지방을 싸그리 쳐 먹어버리면, 중국의 중심이 다시 서쪽으로 가게 되는 패러다임 변화가 발생할런지도 모르지.
그때가 되면 티벳인들은 좋다고 한족행사 할 놈들이다. 그런 지점도 모르면서 프리 티베탄 그 지랄이 견식의 부족을 꼭 자랑해야 되냐? 무식이 씨발 자랑이냐?


요약: 트럼프 개구라꾼 새끼가 중국 잘 못 건드려서 중국인들의 인구이동이라도 촉발되었다가는 개좃트망이다.

그리고, 그 1억 민병대 그림자만 봐도 각국의 나라는 모두 난민폭탄을 맞기 싫어서 존나 잽싸게 중국한테 꿇을 것이다.
그러나 그 이후에는 시진핑라는 놈이 한 것도 없으면서 전세계가 줄 서서 복종하게 해 준 사람들 내치고는 주르첸 동향인들끼리 죄다 해쳐먹으려고 들면 그 때는 어쩌면 중국의 중심이 다시 시안쪽으로 옮기면서 민주화까지도 될 지 모르겠다.
그때가 되면 티벳인들도 신분세탁하고, 중국인인양 사는 것들이나 존나게 늘어날 지도 모른다. 그러니 티벳 독립이라는 개소리는 단지 패러다임의 분제일 뿐이니 단지 입이 아깝거나 저지능임을 과시하는 멍충한 것들이렸다?

멍충하면 나가 뒤저야제 와 사노? 저출산도 퀄리티가 있지, 멍충이 2세 낳으라고 국가가 1억씩 주냐?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