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베
베스트
베스트30
최신글
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묘한 이야기-"도마뱀의 꼬리"[BGM]
게시물ID :
panic_11602
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동물의피
★
추천 :
36
조회수 :
30766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1/02/01 16:20:53
브금(BGM)은 정지버튼을 클릭하시면 끄실수 있습니다(__) 이 자료를 오늘 공게 마지막 업로드 자료로 하겠습니다(__) 회원님들 설연휴 다들 잘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__(__(_ _)__)__)
남자는 유명한 피아니스트,하지만 자동차 전복사고로 오른쪽 팔을 잃어버린다.
남자는 한쪽 팔을 잃게되 충격에 빠지게 된다.
남자가 괴로워하는 모습을 본 한 의사겸 박사가 갑자기 나타나, 자신이 새롭게 고안한 치료법을 소개한다. 남자는 피아노만 칠수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남자는 박사의 뜻을 따라서 자신의 팔에 도마뱀의 dna를 주입시키고, 며칠 후 도마뱀에 관련된 이상한 꿈을 꾼다. 그리고 박사에게 찾아가 물어보는데,단순히 잠재의식 때문이라고 말을한다.
자신의 잘린 오른팔은 어디있냐는 물음에 박사는 불에다 태워 버렸다고 한다. 그리고 며칠후 자신의 콘서트날.. 피아노를 치는데 남자의 몸에 이상한 현상이 나타난다. 악보에 있는 음표들이 도마뱀으로 보이는거다.
몸의 이상한 반응으로 인해 공연을 망치게 된 남주인공은 박사를 찾아가 내 팔을 돌려달라며 목을 조른다. 하지만 그것은 현실이 아닌 악몽.....남자는 꿈에서 깨어났다.
그리고 아침이 되자, 남자는 찝찝한 마음에 박사샘을 찾아간다. 그런데 웬 형사가 자신보다 먼저 와있는거다. 남주인공은 형사에게 박사가 누군가에 의해서 목뼈가 부러져 죽었다는 말을 듣게된다..
그리고 집에 들어온 남주인공은 현관에서 자신이 연주하던 피아노 소리를 듣게된다.. 오직 자신만이 연주할수 있는 음악을 누군가가 치고 있는것이다.
남자는 자기의 부인을 죽인 도마뱀 인간을 난로속에 던져버린다
이상 기묘한 이야기였습니다(__) [출처]쭉빵카페 오른손이 잘려진 남자는 도마뱀 손이 자란거임. 그리고 저 분신은 그 박사가 태워버렸다고 뻥친 남자의 오른손으로 저 도마뱀 인간을 만들어낸 것임.
꼬릿말 보기
비공감 사유를 적어주세요.
(댓글 형식으로 추가되며,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