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요금에 대해 억울한 일이 있는데 도와주세요.
게시물ID : humordata_11609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hyde128
추천 : 6
조회수 : 940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04/04/21 21:29:43
게시판 속성에 맞지는 않지만. 한번만 읽어주세요. 3월 11일에 전 새 핸드폰을 구입했답니다. 고3되고나서 3년만에 핸드폰을 바꾼지라 애지중지 모시고 있는데, 새 핸드폰이니깐 신기해서 매직엔도 해보고 그랬답니다. 그런데 처음에 매직엔에서 그림이나 소리같은게 다운 받아지지 않더군요. 아 오늘 사서 그런건가 하고 다음날 해봤지만 역시 되지 않았습니다. 그럴수록 인터넷 사용시간은 늘어가고,,, 결국 애니콜 소비자 센타에 전화해봤는데 제가 이걸 KTF가 아닌 KT에서 산것이거든요. 아무튼. 그랬더니 KT소비자 센타로 연락해보라고 하더군요. 전화해보니 자신들의 업무실수로 인하여 제 고객등록이 되지 않아서 그랬다고 하네요. 아무튼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했는데 오늘 요금 날아온것 보니 그 자신들의 실수로 접속했을 때의 요금도 같이 나온것 같더군요. 핸드폰 매직엔사용료 50000원이 넘는 금액.. 그림 2개와 소리2개 몇개의 mp3파일 받는데 걸린 시간이 50000원이라니. 매직엔 처음에 그림이나 소리같은거 다운받지 못하고 접속 되있었을때 시간도 다 포함된것 같네요.. 자신들의 부주위인데 당연히 알아서 처리하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지 방법좀 가르켜주시길..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