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물렁물렁 하지말고 과감하게 해야할땐 휘두르라는게 국민의 뜻.
게시물ID : sisa_11613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지금만살자
추천 : 11
조회수 : 70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0/08/21 15:48:35

전빤쓰의 배후는 미통닭이죠 

 

文대통령 "공권력 엄정함 분명히"..경찰청장 "배후도 처벌"


 

 

문재인 대통령은 21일 전국 대확산 우려가 제기되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관련, 방역 관계자들에게 "공권력의 엄정함을 분명하게 세워주기 바란다"고 지시했다.

'코로나19 서울시 방역 강화 긴급점검'에 나선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서울시청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찾아 서울시와 서울시교육청, 경찰청, 행정안전부, 질병관리본부로부터 관련 보고를 받고 이같이 말했다고 강민석 청와대 대변인이 서면브리핑에서 전했다.

문 대통령은 "오늘 국립보건연구원장 말씀과 현장 연결을 하고 보니 이루 말할 수 없는 심각함이 느껴진다"며 "각 행정단위들이 그 심각함을 특별히 염두에 두고 행정에 임해 주시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또 "공권력이 살아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역학조사나 방역의 대상이 되는 분들은 협력하게 만들고, 지켜보는 국민께는 보다 더 큰 신뢰감이나 안도감을 줄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김창룡 경찰청장은 문 대통령에게 "국민 안전을 위협하는 방역 방해 행위에는 전 경찰력을 동원해 총력 대응할 것"이라며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고, 배후까지 규명해 처벌하겠다"고 보고했다.

 

https://news.v.daum.net/v/2020082115370176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