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길드에 대한 소감(길드일요합 345 각요합 88)
게시물ID : actozma_11629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신한
추천 : 2
조회수 : 38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3/08/16 19:15:20
IMG_0726.png
IMG_0727.png
IMG_0725.png
IMG_0728.png
IMG_0729.png
솔폰노풀-3
IMG_0730.png
죽희 한장...1레벨 각요 죽희가 준 이후로 더이상 주질 않네요.
IMG_0721.png
4단계로 이루어진 길드관련 업데이트 내용 스샷은 2차 업데이트를 클릭시 나오는 창고와 길드포인트수집랭킹 등에 관한 공지.

안녕하세요. 길드가 업데이트 되고 난뒤 지난 며칠동안 지인들과 함께 길드를 만들어서 달려 보았습니다.
현재 길드 일요합은 345이며 각요합은88 입니다만 카드 드랍률이 너무 낮다는 생각이 듭니다.
10~20마리의 요정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요정에 숟이든 딜이든 올려보았고 저만 그러한 것이 아니라
길드원들 누구에게 물어봐도 카드획득을 많이하신 분이 없었습니다.

현재 길드 레벨이나 경험치도 없으며 길드수집품 보상도 없어서 거의 아서콜 수준으로 홍차를 들이붓는 수준입니다만
유일한 목적이 되는 카드 획득이 너무 낮아서 앞으로 달릴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저는 일밀아와 한밀아를 같이 플레이하는 유져입니다. 그래서 올해 두번이나 있었던 일밀아 죽희 요정 등장으로 죽희를 무과금이지만 키풀할 수 있었
습니다. 그래서 죽희를 보고 무과금의 여신이라고 했었지요.
하지만 현재 한밀아에서 나오는 길드요정 죽희를 노풀이라도 하려면 무과금이나 어지간한 홍차 과금러들은 힘들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스샷에서 보듯이 각성 죽희의 체력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엄청나게 올라가는 것을 느낍니다.
이러한 죽희를 길드원들이 다들 홍차를 먹으면서 딜을 하는데 막상 잡고 나면 전부다 허무해지는 결과를 초래하네요.
더불어서 홍차를 열심히 마셔되지만 수집보상이나 길드 경험치가 체크가 안되니 달리는 보람도 없고 허무함을 느낍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려서 지금의 길드 시스템은 오픈베타의 느낌이 강하며 이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헤비 과금러 그것도 한명이 아닌 최소 7명 이상의 헤비과금러가 존재하는 길드만이 온전히 즐길수 있는 컨텐츠라고 생각됩니다.
이제 5시간 후면 주말이 되어서 주말 버프가 발동이 되는데요.
과연 관건은 길드 요정에게도 2배 데미지가 들어가느냐 일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한다면 주말 한정이라도 조금더 달려볼 수 있을 것이며
그렇지 않다면 굉장히 힘들어 질것 같습니다.

기대가 컸었던 길드전이니 만큼(저는 일밀아를 했기에 기사단에 관해서는 어느정도 알고 있습니다.) 지금으로써는 실망감도 큽니다.
전체 유져의 10프로미만 만이 즐길수 있는 컨텐츠라.........
어떤 의도로 이렇게 업데이트를 했는지 의구심이 듭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