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섀도우 단품 하이퍼 피치가 불량이 와서 교환신청하려고 했거든요
진짜 며칠 동안 고객센터 연결을 시도 했는데 계속 상담원이 통화중이니 잠시 기다려주세요만 나오다가 나중에 다시 걸어주세요 라고 하면서 끊긴게
30번이었어요 암걸리는줄
일대일 답변에 며칠만에 걸린 답이 해당제품 재고 소신이니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상담원한테 전화하래요
전화했더니 역시 상담원이 통화중이다 나중에 다시 걸어달라.....
제 전화 무료 전화 아니거든요 상담원이랑 연결 안되도 계속 통화료가 나갔어요
그리고 하이퍼피치가 갖고 싶었지 애초에 다른 제품은 관심도 없고 이미 거의 모든 색상의 다른 섀도우도 보유중이구요
불량 제품을 보낸건 엘지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인데 전화비며 시간이며 어이없는 대응에 스트레스며
왜 제가 이래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며칠동안 스트레스만 만땅으로 얻었네요
진짜 대실망이네요
더페이스샵은 푸쉬알람 이벤트로 어이없음을 주더니 네이처컬렉션은 불량제품 교환으로 암을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