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4202에 대한 평가가 너무 박해서 써보는 리뷰.
게시물ID : wtank_1165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월야멸각
추천 : 3
조회수 : 904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08/25 23:16:33

영국 10티어 중형탱크 fv4202 조만간 빅커스로 바뀐다는 소문이 있는 비운의 탱크입니다.
[여담이지만 빅커스는 fv4202보다 더 덜떨어지는 스펙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 글을 본거 같습니다.. ㄷㄷ]

각설하고 제가 처음 뽑은 탱크이기도 합니다. 한국 슈퍼테스트때부터 즐겼는데 그때가 딱 영국중형전차트리가 나올때였거든요.

신품을 뽑고자 하는 마음과 더불어서 영국의 간지에 눈이 멀어 뽑게 되었죠.


사람들이 다들 욕하시는데 이전차가 욕을 먹어야할 점은 찾아보면 무지하게 많긴합니다.

1.골탄의부재.
2.포방패의 부재[그냥 대놓고 얼굴 때리면 다 뚫립니다. 포방패가 없어요! 히익]
3.최고속도 40km의 안습함.
4.정면 하단부에 탄약고내장. [독일 부리야!보다 더 안습합니다.. 맞으면 장전 느려지거나 원샷원킬..]

근데 여기서 골탄의부재 빼고는 다른부분은 단점이라고 느껴지는 부분이 없어요.

fv4202의 장점을 써보죠.

1.최고속도까지 가는 가속도는 경전차급.
2.신뢰성이 높은 주포.
3.-10도에 해당하는 부각

전국가 중형전차들을 타면서 느끼는 점은 중형전차가 가져야할 가장 큰 미덕은 부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은 예외입니다. 포가 그정도로 강력하면 부각따위는 무시할만함.]

이 아름다운 부각과 치고빠지기 좋은 가속도를 이용하면 빼꼼샷의 황제가 바로 fv4202 입니다. 

더불어서 코팅광학끼고 정찰도 굉장히 할만합니다. 빼꼼빼꼼


최고속도 40km의 단점은 내가 미는 라인이 적진영까지 갔는데 우리진영이 캡하고 있을때 말고는 대다수의 전투에서는 불편함이 없음.

fv4202는 프로필상으로 보면 똥망탱크인건 맞지만 막상 타보면 평타는 치는 탱크였음.

오히려 실망했던건 레오1 이랑 바샷티옹.. 프로필에서는 역대최강을 자랑하지만 유니컴이 아닌이상 100% 성능 발휘가 너무 힘들어요.


뭐 이렇게 쓴다한들 fv4202는 조만간 다른탱크로 바뀌니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ㅋㅋ

그냥 이제는 사라질 탱크 혹은 골탱으로 다운그레이드 되기전의 영국 중형10티어에 대한 글 하나 작성 해보고 싶었음.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