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베
베스트
베스트30
최신글
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질문) 반품 관련
게시물ID :
computer_116778
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dz1456
★
추천 :
0
조회수 :
15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10/05 16:00:55
다나와에서 모니터 교환 신청을 하려는데 교환 신청을 하려면 배송 완료 상태가 되어야 한다는군요.
근데 이미 배송 완료가 됬는데도 불구하고 배송 중이라 뜨는건 무슨 문젤까요?
비공감 사유를 적어주세요.
(댓글 형식으로 추가되며,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