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질문) 반품 관련
게시물ID : computer_11677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dz1456
추천 : 0
조회수 : 15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10/05 16:00:55
다나와에서 모니터 교환 신청을 하려는데 교환 신청을 하려면 배송 완료 상태가 되어야 한다는군요.
근데 이미 배송 완료가 됬는데도 불구하고 배송 중이라 뜨는건 무슨 문젤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