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무조건 배틀도 나쁘지 않으나 뭔가 제한을 둔 배틀도 나오고 그거별로 보상을 지급한다거나 아님 bc소모 없이 몇분/시간단 1번 대전 가능으로 걸어놓으면 지금보다 좀 나을 거 같아요.. 물론 기존 배틀도 그대로 두고 말이죠.
1.온리 원클래스 매치
3~6성 중 1클래스만 이용 가능한 매치. 물론 매칭 역시 같은 클래스끼리 매칭.
2.시즌한정 매치
최신시즌과 이전 3시즌 카드만 사용 가능한 매치. 뽑기5,6성의 경우 계속 나오는 것과 상관없이 3시즌 이전 카드 사용 불가. 전 시즌이 복각시즌이면 3시즌 전 카드도 사용 가능. 단 복각된 카드만 한정(지난번 강적대발생때 챠챠/몽스가 나왔으니 챠챠/몽스 드랍만 사용 가능)
ex:현 시즌에서 시즌한정 매치를 한다면 시드시즌 포함하여 한밀염하/강적대발생/일밀염하만 사용 가능
3.랜덤매치
상대의 리더카드/BC/레벨/전적을 보고 거는 대전이 아닌 말 그대로의 랜덤 매치. 다른 게임의 랜덤매치처럼 컨트롤로 불리함을 메꾸는 게 불가능하기 때문에 승패가 오르지 않는다.
4.코스트 제한이나 공체합 제한 매치.
기존 배틀처럼 모든 카드가 사용 가능하지만 코스트 제한이거나(100-150/150-200/200-250/250-300),공체합 제한(25↓,25↑~40↓,40↑~50↓)
5.녹선 매치
스킬 발동이 0%인 매치... 구현되면 공체합이 깡패인 매치일듯 ㄷㄷ
6. 저cp 매치
말 그대로 카성비 최악을 달리는 저cp들의 불꽃튀는 잉여경쟁.
5성 기준으로 보더라인 1700 잡고 베레기,다이아나,아테나이,요코,안젤리나,그루아가흐 등등 쟁쟁한 선수들의 장.. 그런데 정작 저cp가 드므니..
키풀시 저 cp를 넘는 경우 노풀만 참여 가능.
하지만 이것들을 구현할려면 개발하는 사람들 죽어날듯..
강적만 패고 있으니 이런 변태룰 한번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