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게에 뜬금없는 이야기일 수 있습니다. ㅎㅎ 처음 백아즈씨의 이 프로를 보고 아따라.. 이건 또 뭣이다냐? 했는데 이번에 차오루랑일반인분들 나오는 편보면서 느끼는바가 커요. 첨엔 아따라.. 쟈는 왜 저런돠ㆍ? 했다가 점점 보다보니 이번의 참여자 네 분들이 우리들의 모습같아 계속 제 자신을 돌아다보게 되더군요.
나는 타인의 조언을 즐거이 받아들였던가? 나도 되도안하는 곤조를 많이 부렸는데.. 나는... 하고 계속 되돌아보게 되더군요.
처음엔 살짝 조언만해주는 백아즈씨의 뛰어남에 깜놀하곤 했는데 요즘은 지원자들의 반응을 보면서 저 자신을 되돌아보고 흠짓흠짓 놀라게 되는것같아요.
그 분들이 아주 더디지만 조금씩 변화되어가고 바뀌어져 가는 모습에 나는 변할 수 있을까?
쓸데없는 곤조로 나 안해! 잘 먹고 잘 살아라! 하고 중도포기하지 않았을까?
다이어트에서 운동도 식이도 마찬가지예요. 그것을 임하는 태도나 모습은 다른 면에서의 나의 모습을 엿보이게 하지요.
다이어트는 ㅡ운동과 식이 ㅡ 평생의 습관을 형성하는 과정입니다. 지금까지의 내 생활태도로 인해서 지금 문제가 생겼다면 하나씩 하나씩 익숙했던 그 무언가를 잘 나내거나 바꾸거나 변화시켜야해요. 그건 참 어려워요. 수십년을 내가 만들어 온 그 무언가이니.. 그것을 바꾸거나 변화시키기 위해선 많은 인내와 그 무언가가 필요해요.
서두르지 마시고 오늘과는 조금 다른 내일의 나를 만든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갑시다!
날씨가 서늘합니다. 운동하는 사람들에겐 한겨울보다 환절기를 더 잘 보내야하죠.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