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세훈 박형준 한번 살려주십시오.
게시물ID : sisa_11712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안녕하신
추천 : 0/21
조회수 : 1523회
댓글수 : 19개
등록시간 : 2021/04/01 12:44:12
박형준 오세훈 한번 살려주십시오.

여러분 이거이거 난리가 났습니다. 박형준과오세훈 후보의 불법행위 호소인들이 우리 박후보를 공격하고 있네요.

그래서 말인데 여러분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눈 딱감고 한번 도와주십시오.

조국을 쉴드친것처럼 대충 사과해도 그러려니 넘어가면서 피의 쉴드 한번 가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를 들고 나올때 증거를 보존하기 위해 그랬다라는 그 무한한 착한 마음의 쉴드 말입니다.

피의자 신분으로 구치소에 있고 1심 유죄 판결이 났더라도 판결이 잘못되었다 판사가 잘못되었다라는 그 누구보다 옳고 바른 기준으로 조국 일가의 무죄를 주장하시던 그 어마어마한 설득력을 우리 후보들에게도 펼쳐주시기 바랍니다.

윤미향을 쉴드치기 위해 과함히 위안부 할머니들을 공격했던 그 불같은 마음으로 상대 후보에게도 넓은 아량을 베풀어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투자당에 분리한 기사가 나올때마다 기레기 타령을 하며 보수언론을 공격하고 딴지일보와 뉴스공장발 지침을 받아 열심히 쉴드를 치던 여러분의 맹목성으로 다른 후보들도 쉴드쳐주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클리앙과 함께 진보개혁세력의 최후의 보루인 오늘의 유머입니다. 여러분들이 오랫동안 지켜왔던 이곳에 지금 일베에서 온 알바 벌레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자꾸 니네 동네가서 놀라고 하는데 이미 타 커뮤니티는 일베화가 된지 오래라 재미가 없습니다. 더 힘내어 최후의 보루를 사수해 주십시오. 네이버 다음이 점령되어 악플들이 넘쳐나고 여론조사는 내 생각과 다를지라도 이곳에서 나와 비슷한 사람들과 어울려 오늘의 근심을 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원하게 유머게시판에 정치글도 쓰시고 하십시오. 여기는 민주당 홍보 게시판이라 아무문제 없습니다. 저희들은 계속 여기서 사라질테니 안심하시구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