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가 썼던글에 일베 몰이와 비아냥 아직도 부끄럽지 않으세요?
게시물ID : sisa_11718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전설의노동자
추천 : 7
조회수 : 854회
댓글수 : 20개
등록시간 : 2021/04/08 00:07:33

오늘의유머 - 그분이 돌아가셨을 때 울었다. (todayhumor.co.kr)

오늘의유머 - 노무현 대통령시절 사과와 인정에서 멋짐을 느꼈다. 그리고 지금은 없다 (todayhumor.co.kr)

오늘의유머 - 민주당이 어디까지 권력을 잡아야 할까요?? (todayhumor.co.kr)

오늘의유머 - 정부의 부동산 정책 사과 좋은거 아닌가요? (todayhumor.co.kr)

오늘의유머 - 20대가 큰일이다 20대 적페 (todayhumor.co.kr)

오늘의유머 - 아직도 기억이 난다.. 박통시절 군대 (todayhumor.co.kr)

오늘의유머 - 2030이 왜 점점 등 돌리는지 잘 설명한 영상 같아요 (todayhumor.co.kr)

오늘의유머 - 이부분이 잘 이해가 안되시나요?? (todayhumor.co.kr)

오늘의유머 - 윤석열 이재명이 지지율이 높은 이유 (todayhumor.co.kr)

오늘의유머 - 2030이 현재 살면서 느끼고 있는 것 (todayhumor.co.kr)

 

여테 적은 글들입니다

제목이나 내용 하나 일베인것도 없고 2030으로서 힘든것 혹은 지금 민주당 모습에 대해 아쉬운것을 이야기 하는 글들입니다

어떤글을 올리자 마자 일베라고 꺼지라고 들었습니다

다 비아냥 뿐이고 그래도 몇분은 진심으로 동의해주시는 분도 있었죠

이러면서 비아냥이 없었고 왜 이전에 건전한 토론이 불가능 했을까? 라구요? 진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