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세상에는 마법사 말고도 수많은 길이 존재한다고 한다
게시물ID : animation_1174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임모탈*
추천 : 1
조회수 : 337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3/09/24 22:44:13
마법사-동정인 상태로 25세를 넘기면 몸에 특수한 초능력이 생겨나기 시작하고 이것을 '마법사'라 칭한다. 능력은 여러가지로 타인을 조종하는 능력, 염력, 미래 예지 등 여러가지 타입이 존재하며 어떤 능력이 생겨나는 가는 알 수 없다고 한다.

대마법사-40세 이후까지 동정을 지켜낸 남성. 그간 모아놓은 수많은 정력의 축적으로 인해 마법사와 끕이 다르다고 한다.

성직자-25세까지 동정인데다 아이돌빠라면  아이돌만 신처럼 바라보다 25세가되어 신성력을 얻는다고 한다.

적마도사-25세 이전에 고자가 되버린 이들. 고자가 되었음에도 자신이 남자임을 자각하고 있다면 그 괴리감과 고통을 원천으로 엄청난 힘을 발휘하지만 결국 내시처럼 여성스런면이 강해지면서 힘을 잃는다. 동방불패가 대표적인 적마도사이며. 동방불패가 남성성을 잃지 않았다면 절대 패배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한다.

흑마법사-남자는 25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되지만, 25살이 되기전에 동정에다가 청년막을 잃는다면 흑마법사가 된다고 한다. 흑마법사중 다른 일반인들에게 흑마법을 전수하는 자들도 있다고하는데...

정령사-이성친구가 많은데도 막상 고백을 하면 차이거나 정작 애인은 없는 경우, 25세까지 동정이라면 정령사의 자질이 있는것이다. 형태는 여자나 알맹이는 자기를 남자취급도 안하는 물덩이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이 나라에서는 성장 중인 남성을 소년이라고 한다지? 그렇다면 결국에는 마법사가 될 너희들은 마법소년이라고 불려야 되겠구나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