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beauty_1174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벤더블러쉬★
추천 : 6
조회수 : 6343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7/08/08 15:23:38
정확히 2주 사용한 후기에요.
일단 효과는 나쁘지 않은데... 부작용이 전혀 없어 당황스럽습니다.....
저는 농도 제일 낮은 걸로 (0.01%) 처방 받았고, 기미 개선이 가장 큰 목적이라 하이드로퀴논 4% 연고와 함께 바르고 있어요.
이전에 1년 이상 레티놀 1% 함유 제품을 꾸준히 써서 그런지 각질이고 열감이고 진짜 아무런 부작용이 없어요. 건조한 것도 모르겠고 진짜 평소와 다른 느낌이 1도 없어서 오히려 당황스럽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더 농도 쎈 걸로 처방받을걸 그랬나 싶고...
근데 아무런 부작용이 없으니 매일 발라서 오히려 효과를 금방 본 것 같기도 하고요..
암튼 얼굴의 기미는 진짜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2주밖에 안 됐는데 레이저 받은 것보다 더 빠르게 사라지는 중;;
아무래도 예전에 레이저로 한 번 말끔히 지운 적이 있고, 그 뒤에 새로 올라온 기미를 레티놀로 꾸준히 관리해왔기 때문에 쉽게 사라진 것 같기는 해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피부결이 엄청 매끈해졌어요.
스테로이드 연고로 대박 매끈한 깐달걀 피부 됐을 때에 한 70% 정도 가까운 매끈함이고요,
스티바 에이 바르기 전에 몇 주 동안 간간히 선크림 안 바르고 나다녀서 피부가 그을린 상태였는데 타기 전 피부색으로 돌아갔어요. (근데 이건 백옥 주사 효과도 있는 것 같아 백퍼 스티바 에이 덕분은 아닐지도...)
그리고 며칠 전 생리 때라 턱에 큰 여드름이 하나 솟았는데, 그 부분에 좀 더 바르고 잤더니 그 담날 여드름이 쏙 들어갔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등드름에도 바르고 있는데, 효과 짱!!
바르기 시작한 뒤론 새로 나는 등드름 한 개도 없고, 하이드로퀴논 연고와 함께 발랐더니 등드름 자국도 많이 개선됐어요. 아직 깔끔하게 사라지지는 않음 ㅠㅡㅠ
암튼 전반적으로 엄청 만족스러워요.
요즘 여윳돈이 좀 생겨 피부과 관리 끊을까 하고 봤는데 현재 피부 상태로는 딱히 받을만한 관리가 없을 정도!
음... 어떻게 마무리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아무 부작용 없었던 분들 있으신가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