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디에 올려야 할지 몰라서...죄송합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11751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배거푸답
추천 : 38
조회수 : 2657회
댓글수 : 48개
등록시간 : 2015/11/26 14:17:47
옵션
  • 창작글
최근에 피키툰의 만화들을 올리던 사람입니다...

어제 평소처럼 피키툰 작품중 하나인, 제가 좋아하는 주호민 작가님의 만화전쟁을 편집해서 올렸어요.

오늘 아침에 확인해보니 베오베에 올라가 있었는데 댓글에 광고를 의심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일전에도 아니라고 해명을 했지만 또다시 그런 오해를 받으니 괜히 울컥하기도 하고, 행여나 작가님께 피해가 갈까 싶어서 원글은 삭제를 했습니다.

글을 삭제한 이후 어느분께서 알려 주셨어요. 주호민 작가님이 직접 페북에 제 글에 대해 언급 하셨다고요. 놀라서 찾아가보니 이런 글이 있었습니다.

Cap 2015-11-26 11-24-19-849.jpg

이걸 미리 봤으면 글 삭제도 안했을텐데 ㅠㅠ
만약 오유분들께서 의심 하시는것처럼 제가 피키 알바거나 직원이었다면 작가님이 이런 글을 페북에 쓰실 이유가 없었겠죠...이미 충분히 유명하신 분이신데 굳이 베오베 가보겠다고 저랑 사전에 모의 했을리는 더더욱이나 없을거구요.

저는 그냥 40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비록 거의 눈팅이지만 오유는 꽤 오래 해왔구요. 이전에 댓글로 설명 드렸듯 수많은 웹툰 사이트들 중 오직 피키만이 커뮤니티 펌을 허락해 준 이유도 있고, 또 처음에 올린 몇개의 웹툰들이 베오베를 가게되니 솔직히 기분도 좋고 해서...그냥 같이 보자는 뜻으로 퇴근전 잠깐씩 짬을 내서 올리고 있을 뿐입니당 ㅠㅠ 알바로 의심받는 상황을 모면 해보려고 별 의미도 재미도 없는 컨텐츠들을 이것저것 마구잡이로 올리기는 싫은데...그저 함께 웃고 즐기고 싶었을뿐인데 그게 참 어렵네요.

어떤 이유가 되었건 보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면 제 잘못이고 죄송합니다. 진짜 미안해요.
그냥...답답한 마음에 하소연이 꼭 하고 싶었습니다 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