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자가 던진 키워드는 '스킬 발동확률 증가' 였지요
뭐 신선한거 없나 머리를 좀 굴려봤습니다.
1. 스킬 변화
치아리에게 특정 스킬이 주어지고, 치아리를 재료로 넣으면 해당카드 스킬이 치아리의 스킬로 바뀜.
물론 6성카드 조건힐같은게 치아리로 나오면 밸런스 폭ㅋ발ㅋ
케로리를 조건힐카로 바꾸면 히..히익! 레프젠이 주거씀다
아니면 기존카드 스킬은 그대로 두고 치아리로 2번째 스킬을 배우게 함. 한카드에 스킬이 2개.
2. 코스트 저하
강화시 해당카드 코스트가 줄어듬.
비스크에 바르면 1코스트 숟가락..?!
다만 이걸 바르는게 아니라 카드에 장착시키는 방식으로 등장하면 밸런스 조절이 될거같기도 함
3. 전투보조
강화 재료가 아니라, 덱에 집어넣음.
기존의 12칸 공간이 아니라 치아리 칸에 따로 넣게됨
공격턴에 보조 공격을 하거나 일정확률로 적 공격을 회피하거나 수퍼 게이지 상승량 증가등의 버프를 걸거나 함.
4. 카드 진영 혹은 형식 변경
기교의 장 특이형 대나무공주
올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