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원식 “이낙연, 원팀 정신 훼손. 사실왜곡 중단해야”
게시물ID : sisa_117658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FM페미코리아
추천 : 9/4
조회수 : 687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21/07/25 13:08:26

1.jpg

 

우원식 의원은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 대선 경선에서 참으로 놀랍고 부끄러운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며 “경륜과 양식에 손색이 없다고 기대했던 분들로부터 시작된 , ‘악마의 편집’과 ‘정치적 공격’이라는 단어만으로는 설명이 부족한 실상에 대해 국민 여러분께 명확히 밝히려 한다”고 말했다.

 

우 의원은 이 전 대표를 향해 “작년 당 대표 후보로 출마해 이재명 경기지사를 찾으셨을 때 ‘이낙연 대표가 잘 되는 것이 호남과 대한민국을 위해 바람직하다’는 이 지사의 진심을 기억하실 것”이라며 “그런데 이낙연 캠프는 이 지사의 최근 인터뷰를 ‘지역주의 조장’으로 몰아가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 인터뷰 어디에도 호남 후보라는 약점이 많은 이낙연 후보라는 말이 전혀 없다. 이낙연 캠프가 ‘지역주의 프레임’이란 한국정치의 괴물을 다시 불러내 이재명 후보에게 덮어씌우기 위해 만들어낸 말”이라고 지적했다.

 

또 “김대중·노무현 정신을훼손하는 망국적 지역주의를 이낙연 캠프가 꺼내들고 지지율 반전을 노리다니 참으로 충격적”이라고 덧붙였다.

 

우 의원은 이 전 대표가 국민과 이 지사에게 사과할 것을 촉구했다. 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를 향해서도 후보들이 네거티브 없이 정책 경선에 집중하도록 단호한 조치와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해 달라고 호소했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531766629118128&mediaCodeNo=257&OutLnkChk=Y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