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이라 ㅋㅋ 지금의 민주주의 국민들이 매국노당한테 짓밟혔던걸 견디지 못해 으르렁거리고 싸우려는걸 마치 어린애들 싸움에서 누가 이기고 지는 것에서 생긴 해프닝같은 걸로 치부하네요 진짜 제정신인가 싶네요 그리고 니가 뭔데 민주주의 운운하고 있어요? 니가 민주주의를 위해 지킨게 뭔데요 수박 지지자들. 이래놓고도 수박이 좋아요? 이재명 지사는 최소한 매국노당과의 그 어떤 협력도 하지 않았꼬 굴복도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박정희 이승만한테 참배도 안했죠
그리고 법사위 문제로 누가 곤혹을 겪는다고요? 더민주당이 곤혹을 겪어요?ㅋㅋㅋㅋㅋ 피해 받는건 국민들뿐입니다 당신네 더민주당 의원들이 무슨 곤혹을 겪어요 그냥 아쉽다 어쩔 수 없다 하고 아쉬운 표정 짓고 "유감입니다" 하면 그만인거에요 의원들은. 봐요 저거저거 완전 있는놈 가진놈의 입장에서만 말하잖아요 그리고 오늘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정치야함의 찬성반대에 대해서도 어떻게 대답했나 들어보세요 기가 막힐걸요?
매국노들이랑 협상 하는게 그게 무슨 정치라고. 일제 강점기부터 지금까지 친일독재세력은 법을 지키라고 말을 했지. 근데 그 법이라는게 약속이라는게 지들위해 하는 약속 법이지 언제 민중과 대한민국을 위한 법이었던가? 조용히 하라 침묵하라 그러면서 법을 운운하던 것들이 나라돈 횡령하고 지들 배 채우기 급급했지. 솔직히 제2의 독립운동 이라고 봐야 한다. 독립세력과 매국노들의 전쟁이라고 보면 된다. 민주당안에서도 사쿠라들이 넘쳐나고 매국노들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