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윤석열, 이준석 저격글에 좋아요 눌렀다 취소
게시물ID : sisa_11778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FM페미코리아
추천 : 3
조회수 : 67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21/08/16 12:02:27

1.jpg

 

2.jpg

 

국민의힘 대선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윤석열 저격조 마당쇠’라고 표현한 한 정치권 인사의 페이스북 게시글에 ‘좋아요’ 표시를 했다가 취소하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지난 15일 정중규 전 바른미래당전국장애인위원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유승민과 홍준표는 이 와중에도 대정부 비판보다 윤석열 향한 내부총질, 이른바 ‘팀킬’ 짓에만 몰두하고, 그 유승민, 홍준표와 함께 ‘윤석열 저격조’ 마당쇠로 뛰고 있는 것이 이준석”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정 전 위원장은 국민의당의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으로도 참여했던 바 있는 인물이다.
 
그는 “누가 지금 제1야당 국민의힘을 대표하고 있는 대선주자인가를 이보다 더 명확히 드러내는 뉴스가 또 있을까”라며 “유승민, 홍준표와 그 똘마니 이준석은 국민, 특히 정권교체를 바라는 유권자들 앞에 부끄러운 줄을 알아야 한다”고 직격했다.
 
윤 전 총장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이 페이스북 게시글에 ‘좋아요’ 표시를 했다. 일반적으로 페이스북에서는 게시글에 동의의 뜻을 나타낼 때 ‘좋아요’ 표시를 한다. 윤 전 총장의 ‘좋아요’ 표시는 16일 오전 9시 32분까지 확인됐지만 현재는 사라졌다. 윤 전 총장이 ‘좋아요’ 표시를 눌렀다가 취소한 것으로 보인다.

출처 https://news.joins.com/article/2412861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