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께서 추석 1주 전에 농협 하나로마트로 장을 보러 가셔서 20 kg 짜리 철원 오대쌀을 사오셨습니다.
애초에 저희 집은 먹는 것은 좋은걸 먹어야한다는 주의라서, 무조건 햅쌀만 사서 먹고요
합판같은 걸로된 쌀통을 쓰고 있는데, 새쌀을 사오면 항상 기존에 있던 쌀들은 다 비우고 먹어요..(혹시나 맛이 섞일까봐)
그런데, 오늘 밥을 하기위해 쌀통을 열었다가 기겁을 하였습니다..무슨 사오정 입마냥, 작은 나방들이 우르르 날라오르는겁니다;;
(보통 쌀을 꺼낼때는 쌀통 바닥에 쌀나오는 부분으로 받아서 사용했는데, 오늘은 왠지 뚜껑을 열고 싶더군요)
거의 5-6마리는 집 어딘가로 날라가서 사라졌고, 그나마 몇마리는 겨우겨울 잡았습니다 (밑에는 혐오스러울 수도 있으니 주의)
사진으로 건질 수 있었던 것만 8마리 정도..이상한 나방부터 돈벌레까지 나오더군요;;
햅쌀에서 벌레가 나온다는게 이해가 안되기에 어머니께서 쌀봉투에 적혀있는 번호로 전화를 했더니,
계속 문제를 회피하길래 내일 농협에 직접 가서 따지기로 했습니다. 혹시 다른 피해자 분들도 계신지 확인하고싶어 글을 올립니다.
어떤 게시판에 올려야할지 몰라서, 그나마 연관있는 요리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위꼴사진보러 오셨다가 기분 잡치신 분들에게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