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안생겨요....있는지를먼저물어보는게예의아니냐...이런거말구요ㅠㅠ 진짜로 상담좀ㅠㅠ
여자친구와 이제 사귄지 270일 다되가는 커플입니다 저는 현재 의무경찰로 군복무중이구요 23살입니다 여자친구도 동갑이구요 복무중에 만나서 아직까지 만나줘서 여자친구한테 너무 고맙고 감사해요 자주 티격태격하기는 하지만 잘만나고있습니다 얼마전에 여자친구가 사소하게 자기의 친구들은 다직장인들 만나서 차타고 여행다니고 그러는게 너무 부럽다고 말했는데 그냥 들어 넘길수 있는건데 그게 왜그리신경이 쓰이던지..... 뭔가 열등감같은???그런기분이 들면서 한참을 말싸움했네요 제가 그사람들보다 어리고 그래서 당연할수도있는건데..... 남자가 자기능력으로 차살려면 보통 28살은 되야할꺼같은데ㅠㅠ 제생각이 잘못된건지ㅠㅠ 제가너무 졸렬했던건가요?? 휴 여자친구 항상 착하고 저한테 잘해주고 너무 좋은데 그때 그말하면서 여자친구가여자는 남자한테 의지하는게 당연하다고 했어요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그래서제가 그거는 아니라고 자기자신이 능력이 되야지 남자한테도 떳떳한거아니냐고 했는데 그순간 얼마나 실망감이밀려오던지ㅠㅁㅠ 요즘여자들의 생각이 다저런건가요휴.... 정말착한아이인데 그부분에서만 좀그랬네요 그래서 제가 심한말도했던거 같구요 그리고 여자친구가 클럽을 한2달에한번??3달에한번??식으로 가는데 저는 클럽을 안좋아해서 한번가보고 안가거든요 근데 얘는 클럽이 안좋은곳이고 부모님한테도 거짓말하면서 가는곳이라는거를 알면서도 끊지를 못해요 자기는 많이가는거 아니라고 가서 친구들하고만 노는데 뭐가문제냐고 그러는데 제가 가지말라고 하면 너무 구속하는거같다고 부담스럽다고그러고ㅠㅠ 제가 클럽간다하면 갔다오라고 해요 근데 여자친구도 제가 클럽가는거 싫어하는데 자기가 가야하니까 어쩔수없이 제가간다하면 보내주는건가봐요..... 그냥 한풀이할곳이없어서 여기다가 끄적여봅니다....ㅠㅁㅠ 여자친구가 있다는거에 항상 감사하고 지금제신분에 23살이라는 나이에도 군인만나주는 여자친구 천사같은거죠??? 정말착한아이인데ㅠㅠ 에휴~~
그래서 제질문의 중심내용은 1.여자가 재정적으로 남자한테 의지하는것을 당연시하게 생각해야한다는게 맞는말인지!!
2.클럽을 계속 보내줘야하는지!! (가지말라고해도 계속갈거같기는하지만!!)그리고 제여자친구 클럽 자주가는편인가요??
여러분의생각은 어떠하신지요ㅠㅠ
(클럽가서 딱히 문제가 생기거나 하는거같지는 않아요 진짜로 친구들하고 잘놀고오는거 같구요 근데 클럽이라는데가 원래 스킨쉽이 많은데자나요ㅠㅠ 전그게싫어서 가지말라고 하는건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