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 매우 영리한 사기꾼..제게도 총각이라며 만나자마자 정동영 대통령 후보 비서실장이라는 명함 줬다"
"이재명이 적어도 호남에서 제주에서만큼은 일등 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이 글을 쓴다"
"제 뒤 작전세력? 불행하게도 한살짜리 강아지 한 마리밖에 없다"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방송인 김어준을 싸잡아 저격하는 글을 게재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부선은 이재명 지사에 대한 이미지가 모두 조작됐다고 주장하면서, 지지 철회를 요구하고 나섰다. 또 김어준에 대해서는 "자신의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침묵하고 있다"고 직격했다.
2일 정치권에 따르면, 김부선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눈시울이 붉어진 사진과 함께 "위대한 광주 호남 제주 시민 여러분. 저는 30여년 전부터 2018년 까지 영화로 4·3및 광주민주화운동 5·18의 진실을 알리는데 노력해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지금도 서울대 국립도서관에 보관된 김부선 주연, 이현승 감독 독립영화 #매맞는 아내. 5·18의 부당함을 알리는 영화를 벌써 32년 전 서슬퍼런 군부독재 때 출연료도 없이 재능 기부했다. 당시 용기가 필요했던 시대였다. 2018 임을 향한 행진곡까지"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재명 지사를 향해 "이재명은 매우 영리한 사기꾼이다. 제게도 총각이라며 만나자마자 대선 며칠 전임에도 정동영 대통령 후보 비서실장이라는 명함을 제게 줬던 이재명이 2007년 12월 12일부터 데이트신청을 적극적으로 요구해 왔었다"며 "외로웠고 이재명이 좋아보였다. 넘어갔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재명이 적어도 호남에서 제주에서만큼은 일등 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이 글을 쓴다"며 "남쪽 사람들의 넉넉함과 송곳 같은 예리함, 공동체의식, 정치의식은 세계적이라는 자부심이 제게는 있다"고 적었다.
김부선은 "제발 이재명이 호남에서 제주에서 만큼은 발도 못 딛도록 철퇴를 가해달라. 이재명은 철저한 사업가"라며 "돈 벌기 위해 정치인이 된 쓰X기다. 제 뒤 작전세력? 불행하게도 한살짜리 강아지 한 마리밖에 없다"고 한숨을 쉬기도 했다.
그는 "현명하신 호남 제주인 들은 저에 깊은 뜻을 이해하시리라 믿는다. 두서 없는 긴 글 민망하고 그렇지만 다시 한 번 외친다"며 "이재명은 아니다. 이재명은 모두 조작된 이미지다. 나이부터 형님부부사건까지 모두 거짓말"이라고 했다.
특히 "이재명은 63년생이다. 누구보다 김어준이 가장 잘 알고 있으나, 김어준은 본인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침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김부선은 이 지사를 향해 "아주대병원에서 신체검사를 받았다는 것 또한 거짓말인가. 재판부가 분명히 (제출을) 명했다"며 "'무상무상' 하더니 무상변론까지 해먹었네"라며 비판하기도 했다.
또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을 겨냥해 "추미애 대선후보 후원금 미련없이 쐈다"라며 18원을 후원회에 입금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18원 후원금 보내기 문화는 숫자 18이 얼핏 욕설로 들릴 수 있어 성향이 다른 정치인에게 항의의 의미로 자리 잡았다.
한편 김부선은 자신과 이 지사가 2007년 무렵부터 약 1년 동안 연인 사이였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지사는 이에 대해 근거 없는 루머에 불과하다고 일관되게 해명해왔다.
댓글들
대통령 후보로 나온 사람보다 일관되게 말하고 솔직하게 들린다 그리고 혜경궁보다 이재명을 너무 잘 아는 사람이 김부선 같네! 어준아 쫄고 있나! 에라이! 너도 양심적으로 살아라!
김어준은 김부선씨 관련해서 뭐 할 말 없나? 이재명 관련 의혹에 대해서는 침묵하는 김어준. 이재명이 생각하는 원팀정신을 제일 잘 실현중인 사람이 김어준인듯. 비리의혹 제기되어도 언급않고 모른 척.
김부선 화이팅 이재명이 김부선 고소할까? 대리 고발 해 준 사람 경기도 2급 공무원으로 특채 되었다고 하던데...... #이재명은 변호사비 공개해라.
죄명이와 털보에 관한 한 어떤 탄압속에서도 줄곧 진실을 말하는 부선씨. 당신에게 부분적으로 잘못한 것이 있어도 당신의 고통을 외면한 죄명이와 민주당 인사들은 크게 벌받을 것입니다. 힘내시길.
언론홍보비 비공개 연차내역 비공개 변호사비 비공개 100만원 이하 전과기록 비공개 개인 사생활이 중요하면 대선 후보로 왜 나옴? 시간 강사할려면 범죄기록 제 출해야 된다.
찢끄레기들은 약자들에겐 대리 고소 고발도 하더니 왜 김부선씨에겐 안할까요? 이재명씨가 직접 고소 고발을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질문도 못하는 것인가? 아니면 본인들이라도 해야 하는 것이 진정한 지지자 아닐까요? 설마 오토붓들이라 불가능한 것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3대 불가사의가 이재명, 이재정, 박주민이 대한민국 변호사라는 자격증이 있다는 것이다. 대한민국 형법이 불법이라듯이 대한민국 헌법과 형법을 부정하고 있다.
막산이는 날마다 김부선에게 조롱과 모욕을 당하면서도 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못할까요? 그러게 원한 살 일을 하지 말았어야지. 이게 막산이의 약자에 대한 태도.
김부선은 이재명한테 잘못 걸려서 무슨 고생이냐. 기사 나올 때마다 이재명 댓글부대가 인격모독성 욕설을 한다. 애초에 민주당 쪽이랑 김어준, 주진우한테 먼저 찾아가서 도움 요청했는데 이재명 편인 놈들이라 안도와줘서 강용석을 변호사로 썼던 것이다. 이재명 형님도 비슷한 경우로, 민주당이 무시해서 어쩔 수 없이 국민의 힘쪽에 가서 도움을 요청했었다. 민주당에 이재명 편드는 썩은 놈들이 많다. 대표적으로 이해찬, 추미애, 박주민 등
홍보비에 기레기들 찌라시로 이재명 도배하고 보은인사로 시끄런 경기도꼴을보며 정치꾼들 이재명에 줄서기하고 정치판이 더러운건가 철새같이 눈치보며 한자리얻어앉을 생각에 줄서며 정치하는 저런인간들이 더러운건지...
김부선이 미치고 환장하는 이유가 김어준.주진우.문성근.이런.진보라고 일컫는 나부랭이들이 이재명과 김부선 사이를 다 알면서 나중에 이재명이 허언증 환자몰이하는데 다 알고 코치까지 해준 세상정의로운척은 다 한 주진우 김어준 이따우 애들이 쌩까니 억울해 안억울해? 이재명은 거짓을 거짓으로 덮지만 김부선글은 최소 거짓은 없는거로 보임!
부산씨가 화날만하다 점명이도 털보도 홍합머리도 이용만해 먹었지 진심어린 사과라도 했어봐 이렇게 까지는 안했을거다 여자의 한을 우습게 본 남자들 큰코다칠걸
처음엔 김부선 말을 믿지 않았는데 김부선이 친밀한 사이가 아니고서는 알 수 없는 사실들을 얘기하는데 이재명이 아무 액션이 없으니 이젠 이게 사실이었구나 싶다. 이게 사실이라면 이재명은 싱글맘인 김부선 데리고 놀다 버려서 김부선 모녀 인생 조진거네
고소고발왕 이재명이 지금까지도 김부선을 직접 고소 못한다는 것은...김부선 주장이 사실이란 반증 . - 교활한 이재명은 국민이 판단한데? 할말 없으니 김부선의 기억오류로 날짜 잘못된거 잡아 마타도어 극성지지층이 ㄴㅊㄴ 취급 저런 행동의 이재명이 대선? 김부선은 얼마나 화가나고 열받을까 ? 민주당경선에 투표권 있는 분들 절대 이재명은 아닙니다 그의 거짓과 위선을 꼭 봐주시고 민주당내 정치인들도 썩은 사람 많아요. 경선에서 그에게 표안주는게 그 모든 잘못된것읗 바로잡는 시작입니다 사악.거짓
김부선 배우 외침은 귀기울여야한다 정동영은 이재명과 목욕을 한적이 있으면 점이 있었는지 양심고백을 해야한다 제주와 호남은 하나였고 친하다
사실을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디 제가 아무것도 모르고 이재명을 지지할뻔 했네요 김부선배우님 괴롭겠지만 국가와 국민을 위해 이재명에 관련된 사건들이 있다면 지금처럼 폭로해주십시요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고 지지하는 일이 없도록 알리고알리고 또 알려주십시요
이재명은 당신이 지금까지 한짓처럼 김부선을 고소해라
야 뭐 대통령 해보겠다는 놈이 이렇게 논란이 많아 뭐 공무원 말고 연애인이나 하지 ㅋㅋㅋ
하여간 이여자 문제 처리 못하면 당신 풋~대통령이 아니라 바로 사회적으로 매장당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