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방금울프 영흡(영뽑)팟 난리난듯 하네요. 최소한 패턴은 숙지하고 갑시다.
게시물ID : mabinogi_1181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뷰글라스
추천 : 3
조회수 : 971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5/05 01:34:45
영흡패턴 이용해서 닌자 수련 하라는 이야기 많이 보이죠. 오유에도 영흡팟 어떻게 가냐는 글 보입니다.

기르가쉬 보통이상에서 사도 영혼 패턴에서 영혼 나와 있을 때 패턴 도중 죽이거나, 시간제한 다될때까지 시간을 끌거나 등등 여러 방법이 있는데, 요즘 닌자 수련 때문에 이거 파티도 자주 보이고 그러네요.

던전 난이도상 결코 초보분이 할만한 난이도는 아닙니다. 특히 사도는 각자 역할 중요하고, 쉬움도 아니니 피관리와 기사단 스킬레벨 등 중요한 것들이 많아요. 실드와 셀레 중요하고, 저지먼트와 자기 데미지 역시 중요하며, 보통부터는 사도가 주는 데미지도 아픈 편이니 피관리도 잘 해야 합니다.

오늘 수련중 이야기 듣고, 거뿔 부는거 봤는데 난리 났더만요. 사도 영혼 뛰어가는데 아드니엘을 불지 않나, 실드 하랬더니 저지 하겠다고 우겨서 저지먼트 쓰니 데미지 300 박혔다고 하지 않나, 아예 저지먼트 스킬이 없는 분도 있었나 봅니다. 거기 계셨던 분이 오죽했으면 공팟가기전에 저지먼트 한번씩 들려보고 갈거라고 거뿔 부는 거 보니.

나름 고수길드 분 4분인가 5분인가 계셔서 결국 깨긴 깬거로 압니다. 사도 피 4분에 4퍼 깠다니 말 다 했죠...

초심자분들 수련하는건 좋지만, 최소한 자기가 수련하러 갈 장소가 어떤 데였는진 알았으면 좋겠네요. 여기저기 검색만 해봐도 잘 나옵니다.


dsadas.PNG  rwqe.PNG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