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티아라 아름, 직접 입 열었다…신병설-탈퇴이유-소속사 불화 해명
게시물ID : bestofbest_11819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볼리베어ψ
추천 : 504
조회수 : 61453회
댓글수 : 2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13/07/12 07:23:24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7/11 19:25:14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티아라에서 탈퇴를 선언한 멤버 아름이 신병설과 소속사와의 불화, 탈퇴이유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아름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보지도 못하구 ~~ 나한테 듣지도 않아놓구~~ 에이 ~ 그러기 있기없기?ㅎ 이건 아니자나요 ~~~ㅠ 밥 사드릴 테니까 누가 저런 말 했는지 저한테 직접 연락주실래요..?”라고 글을 게재했다.

또 “저는 나쁘게 끝내고 싶지 않습니다 ~ 해명은..안합니다. 저는 저만 아니면 되니까요. 각자 바쁜 인생 살아갑시다. 알지도 못하면서 다른 사람인생에 끼어들지 말기~~ 약속~~ ㅎ”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한 연예매체에서 아름이 신병에 걸려 연예활동이 불가, 티아라에서 탈퇴하게 됐다고 보도한 것에 전면 반박한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아름은 “그리구 저?? 두 번말 안 해요~~ 어차피 맘대로 생각하실 거잖아요. 자기일 아니니까. 근데 꿈 없이는 못사는 이아름이 꿈을 걸고 과감히 올립니다. 오늘이후로. 저희 사장님 , 그리고 저희 회사식구들 건드리지마세요”라며 소속사 및 티아라 멤버와의 불화설에 대해서도 부정했다.

티아라 소속사 측은 지난 10일 아름이 티아라에서 탈퇴한 후 솔로가수 혹은 배우로 전향할 뜻을 밝혔다. 지난해 멤버 화영이 티아라에서 빠진 후 아름이 두 번째 나가게 되자 온라인상은 뜨겁게 달궈졌다. 아름의 ‘왕따설’을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티아라 다른 멤버들과 소속사 코어콘텐츠를 향한 비난의 목소리가 거셌다.

사진=TV리포트 DB

김예나 기자 [email protected]



http://news.nate.com/view/20130711n32510



1.png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