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급하게 진행했던 타뷸라의 늑대 정모는 8명 이상의 인원이 모이지 않아서 클루&뱅 정모로 변경해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분들, 장소 제공해주신 내일은최고님 감사드립니다 (_ _)
이번에는 목 금 인원을 모집해서 토요일에 진행하려고 합니다.
타뷸라의 늑대는 마피아 게임의 업그레이드판으로, 마피아가 단순히 감으로 마피아를 찾아야했다면 타뷸라의 늑대는 능력자들의 능력을 이용해서 늑대가 누군지 추리해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천천히 배워가면서 할 수 있으니 초보자분들도 부담갖지 마시고 신청해주세요!
시간 : 12월 22일 늦은 3시
일정 : 3시~6시 타뷸라의 늑대. 6시에 저녁&술을 하면서 게임을 계속할지 안할지는 그때 분위기 봐서 결정.
장소 : 건대입구( 근처 보드게임방, 스터디룸, 방있는 술집 등을 답사해본 후 결정할 예정입니다.)
회비 : 1만~1만5천원( 정확한 액수는 당일 말씀드립니다. )
마스터를 제외하고 8명 이상이 필요하기 때문에 9명 이상이 모여야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원은 10명이 넘도록 넉넉하게 모집하겠지만, 당일 참석하지 못하는 분이 생겨서 9명 미만이 될 경우, 보드게임 뱅으로 종목이 교체됩니다.
뱅은 4~7인용 게임으로 보안관 vs 무법자 vs 배신자의 3파전 눈치싸움 + 총싸움으로 타뷸라의 늑대와 비슷한 점이 있으면서도 카드를 사용한다는 다른 점이 있는 게임입니다.
카톡아이디 keasion 부담없이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