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슬레는 아이들이 영양부족으로 죽을 걸 알면서도, 의사들에게 뇌물을 먹여... 분유가 좋다고 소비자를 속였다
2 네슬레는 궁극적으로 수돗물을 파는 걸 알면서도, 뛰어난 캠페인으로... 한국인들이 다 생수를 마시게 했다
3 네슬레는 노예노동에 가까운 아동노동으로 만든 초코릿을 판다
4 사실 초콜릿은 다이아몬드와 더불어 아동노동으로 유명한 분야다
5 여기서 하고싶은 말은, 기업의 뛰어난 캠페인 능력이다
운동권의 의식화가 무섭다고? 기업에 비할 데가 아니다
운동권의 의식화는 거짓에서 진실로 다가가는 과정에 불과하지만, 기업의 캠페인은 진실에서 거짓으로 넘어가는 과정이다
6 이런 기업의 캠페인 능력은 너무나도 탁월해서, 이에 대한 방어기제가 전무한 한국인들은... 적어도 70%이상이 세뇌된다
수돗물이 위험하다고 믿는 한국인? 80%.... 90%가 넘을 거다
분유를 먹여야 한다는 부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의 20대는 다 분유를 먹고 컸을 거다
7 그럼 한국인은 왜 거짓 선동에 이렇게 무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