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하게 행운이 낮으면 좋은템이 나오드라구요.
행운이 높으면 왠지 정령도 없어서 어디 써먹지도 못하는 그런 템만 나오구요.
이번에 망손 밀리아 가발(제 수중에서 사라졌지만)역시도 환생 직후에 얻은 아이템이고,
예전 행운 180을 일부러 넘기고 20개를 까 본 결과 돈되는 아이템은 전혀 나오지 않았었습니다(카라젝 기준)
(제가 그 하이랜더 으아아 똥 똥을 줬어 으아아아를 여섯개나 먹는 쾌거를 이뤘죠.)
심지어 그때도 환생 직후에 쾌속의 챔피언 너클, 하드펀지 브넠 두개를 먹었었습니다. 두개 합쳐서 나오면 안되겠니.
예전 몬스터 항아리 상자 때에도 환생 직후에 행운이 낮은 경우에서 까서 되화호 리리스 수트를 두개만에 먹었었죠.
오늘도 행운 80일때 미스터리 상자 다섯개에서 말도 안되는 똥템만 나왔고,
(기억도 안나네요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기억낫다 피시스 우든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
타이틀을 바꿔서 행운 50을 맞추니 휴의 신발, 휴의 시계, 에레원 2차 타이틀 쿠폰, 세공 2랭크 방탄 샤말라 여의상, 금지염 리화분빤이 떳습니다.
어디까지나 이건 제 경험일 뿐이고, 신뢰성이 없는 정보일 뿐입니다. 혹은 저만의 징크스일수도 있죠.
혹여나 해서 행운을 낮추시고 키트를 까시는 일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해보신다고 하셔도, 하나만!)
오유에서 봤었던거 같은데, 키트에서 템이 나오는 확률이 캐릭터마다 지정 되 있다고 적혀있던 글이 기억나네요.
다들 적당히 지르시고, 키트에서 돈을 못구하실거 같은데 캐쉬를 지르셨고, 돈을 버시고 싶으면,
차라리 고세공을 사서 파시는게 이득일 수도 있습니다. 안정적이구요.
제 생각에는 1랭 옷을 얻어도 좋은 옵을 띄우겠다고 열심히 세공할 거라 믿고 있습니다.
저번주 까지만해도 마유카 고세공 구매 가격은 350, 판매가격은 400이었는데 구매가격이 400으로 올랐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