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안타까운 소식"전해드립니다.개표조작 방지법 무산" 야당 '새누리당 “조원진(친박)원내수석부대표가, 자신이 발의한 법 상정 안됐다고 법안소위 무산시켜”느낌 오실 겁니다. 개표에 대한 국민 불신을 해소하기 위해 선거후 무조건적으로 "전체 개표소의 5%를 무작위 선정하여 재검표 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고자 하는(정청래의원 대표발의)등의 공직선거법 7건의 심의, 통과가 무산됐다.
한편 조 수석이 발의한 법률안은 지방세법 개정안으로, 과세표준 결정과 세무조사권을 종전처럼 국세청으로 일원화 하는 내용이다.이는 이재명성남시장도 반대하는 법안으로 지방자치장의 권한 축소. 정청래 최고위원 "새누리당 조원진 원내수석부대표의 폭거를 말하겠다"며
"국회 안전행정위원회에서 법안소위를 열어 개표부정방지법 등 44개 법안을 처리하기로 합의했는데, 조 수석이 나타나 본인이 제출한 법안이 포함되지 않았으니 소위를 열 수 없다고 했다"고 주장했다.
정 최고위원은 "새누리당 의원들도 '그러지 말아라. 이 법은 무쟁점이라 처리해야 한다. 통과가 안 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다'고 했는데도, 끝내 조 수석의 힘자랑을 넘지 못했다"며 "정회 후 여당 의원조차 '조원진을 배신하면 죽음'이라며 자조적인 말을 했다"고 덧붙였다. ■ MBC.KBS.SBS 18대 대선 개표조작방송 1분만에 확인가능 당시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7G11n48qf0I
하물며 박정희, 전두환 시절에도 이렇게 노골적이진 않았는데 말이지요.. 그 새끼들은 변명이라도 하고 거짓말이라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박근혜는 아예 대놓고 난장을 까네요.. 이젠 변명하고 거짓말 할 필요조차 없다는 자신감이겠지요.. 그런 나라.. 그런 국민이니까.. ㅎ..
그동안 저질러놓은 일들이 너무 많아서 전면적인 야당물갈이가 현실화되고 진짜 민주주의 실현에 대한 국민들의 요구가 반영되고 그동안 의혹만 무성했던 사건들의 진상과 비리가 까발려지면 옷벗는 수준을 넘어서 사형 무기징역 해외추방감이 마땅한 반민족사범들의 민낯이 까발려질테고 그 불똥들이 여기저기 거미줄처럼 배수의 배수로 튀어서 다칠 자기네들 사람이 한둘이 아닐테니 그들끼리 수단과 방법을 넘어선 장기집권 플랜을 세워서라도 무슨수를 써서라도 막아야겠죠.
하..., 담배 끊고 있는데 이거보니..... 참기가 어려워지네.... 속에서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정말 이런 개 같은 일에도 떵떵거리며 지가 대통령이라고 일본에 손들어주는 년놈들 어찌 지금도 저리 호화롭게 사는건지.... 이나라가 역겨워지고 지 일 아니라고 무신경한 사람들이 역겨워 지지만. 그래도 이게 내나라인걸. 내가 못가면 남아서라도 바꿔야한다는 생각으로 그래도ㅜ관심갖고 내라도 살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