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얼굴이랑 머리에 뭐 바르고 다니시나
게시물ID : fashion_11855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말랑말랑찐찌
추천 : 16
조회수 : 1590회
댓글수 : 21개
등록시간 : 2014/08/16 18:20:50
눔!!!!
 
 
20140816_1758275.jpg
 
크기가 왜이렇게 크죠ㄷㄷ
나눔 품목이 몇 개 없기 때문에 한분에게 몰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야식으로 치킨 약속이 있기때문에 기한은 ! 내일 제가 아침에 일어나서 이 글을 볼때까지! 리플에 이메일주소만 적어주시면 상관이 없을 것 같아요!
 
왼쪽부터
1. 보브 컬러쏭 블러셔 오렌지 브라운/카푸치노 브라운 입니다. 2016년 05월 20일까지 사용가능하고요 졸업앨범 찍는다고 샀는데 금손이 아닌 관계로
두번정도 얼굴에 발라보다 그냥 방치하고 말게 되었습니다ㅠ 색상이 보이는 것보다 조금 더 주황빛이 나요... 평소에 쉐도잉 잘 하고 다니시는 분이 가지고 가져가셨으면 좋을 것 같아요!
 
2. 미샤 프로큐어 실키 코팅 헤어 에센스 입니다. 2014년 04월 09일 제조일자입니다. 방학 뒤에 패기롭게 파마하고 난 뒤 열심히 머리 관리하려고 산 에센스이나... 고데기도 하지 않아도 되는 신세가 되어 버려 더욱 방치되어진 에센스... 실 사용은 5회정도 될 것 같네요!
 
3. 그 밑에 더 페이스샵인가... 아마 그럴겁니다. 에센스와 함께 산 아이 뷰러인데요. 여름에 왕창 놀러갈 줄 알고 파우치에 작게 들어갈 뷰러를 장만해야지! 하고 샀으나 마찬가지로 원래 쓰던 것과 느낌이 전혀 달라 체질에 맞지 않더군요 ㅠ 밑에 여분의 그 고무가 있었는데 뺐다 꼈다 하다가 도망갔어요... 방청소하다 나올 것 같긴하지만 더러울 것 같아서ㅠㅠ 이것도 실사용 5회정도 일겁니다.
 
4. 핑크 뚜껑을 가지고 있는 리오엘리 글리터링 쥬얼 라이너 입니다. 색상은 무려 펄들어간 퍼렁 퍼렁한 블루 색상입니다. 사실 이거 말고 레드와 카키도 있으나 얘 혼자만 제조일자가 2014년 03월 07일로 가장 최근에 만들어졌더라고요. 여러분께 오래 전 만들어진 아이라이너 쓰는 사람은 저만 있으면 될 것 같아요... 발색 샷을 찍어 올리고 싶으나 생각만큼 잘 안나오네요ㅜㅜ 이건 실사용 한번! 이에요.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5. 옆에 무더기로 있는 샘플들은 나눔 품목이 좋지 못한 관계로 죄송해서 챙겨드릴 예정입니다. 에센스, 리치 밤(?), 젤 파운데이션, 포어크림, 비비크림, 워터-풀 크림 등등이 있네요. 위 품목 사면서 받은 물품이기 때문에 따끈따끈한 샘플들이에요!
 
그럼 전 2000!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