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인생 n년동안 여캐만 줄창 판 여캐러입니다.
여엘궁을 키우다가 마태기+다른 직업 하고싶음+돈없음 삼중고를 맞아 남캐환을 하려고 준비중인데요.
마게에 약간의 징징글을 올렸던게 효과가 있던건지 아이템이 잘 팔려서 이제 옷이랑 장갑만 팔면 되네요 신난다.
................는 넘어가고, [열심히 솜덕질<하다보니 그냥 오른 지력]을 보니 아...법사 함 해봐야겠다해서요.
마침 아슾도 배워서(f랭) 유리몸 남엘마로 가보려합니다! 아이디가 심히 여캐스러운게 찔리지만 노문제일거에요.
1. 남환하는 김에 남캐옷/가발을 맞추려고 합니다. 생각해둔 것은 남토코셋, 남토파셋, 남숲요셋정도고요.
모션옷 중에 너무 방정맞지 않은 의류, 아니면 모션없어도 괜찮은 옷이 있나 영업 좀 받아보고 싶습니다.
제 취향 스펙트럼은 넓은 편이지만 로맨틱 고딕 수트처럼 염색하면 ㄱ..ㅇ룩이 되는 건 크게 취향이 아니고요, 제복류를 정말 좋아합니다.
아니더라도 단정한 걸 좋아해요. 교복? 어우......_(:3_)_
-예산: 1.5억
-날개는 안 삼(날개가 샀다 팔다하기 참 곤란한 아이템이더군요...부동산이야 부동산...)
-계절 안 따짐
2. 법사로 전향하는 김에 마스터 마법사도 열심히 찍고 헤보나셋을 맞춰보려고 합니다. 신발은 2/2가 있어서 나머지 팟만 맞춰보려는데...
노세공,인챈으로 10/10만 맞춰놔도 괜찮을까요? 법사 세공템을 사려고보니 돈이 어마무시하게 깨지더라구요!(궁수도 만만치 않음)
게임할 시간이 많이 없다보니(요즘도 접속하면 허브캐기->포제->오미->접종...) 가볍게 사냥 조금 하고 허브캐고 그렇게 지낼 것 같습니다.
3. 오전에 환생을 해서 남환을 하려면 1주일을 기다려야하는데...환포를 사서 남환을 할까요 아님 기다릴까요?
지금 여캐옷들 전부 처분중이라 입을만한 게 별로 없어섴ㅋㅋㅋ..윽...그런데 사냥은 별로 안하니 버틸 수는 있고 이것참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