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세계 마약시장 규모
게시물ID : gametalk_1193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고속철도
추천 : 20
조회수 : 1321회
댓글수 : 40개
등록시간 : 2013/11/01 14:48:46



거치형(콘솔) 비디오 게임 (일본/PS3 미국/XBOX360 일본/Wii)은 올해 442억 8800만 달러.





휴대형 비디오 게임은(PSP,PSVITA,3DS,NDS) 180억 6400만 달러.




PC게임은 177억 2200만 달러.




모바일 게임은 132억 800만 달러.




총 930억달러 규모.













코어 게임이라 불려지는 계열 플스/엑박(PS3, XB360)이 거치형 비디오 게임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 하였으며,




특히 GTA5와 콜 오브 듀티가 발매되기 전 결과인 것을 감안하면 코어 게임 시장은 어마어마한 것으로 판단

http://www.gartner.com/technology/home.jsp 원본출처
------------------------------------------------------------------------------- 

전세계 영화산업규모 : 347 억 달러 (2012, 이중 미국 헐리우드만 108억 달러)
전세계 음악산업규모 : 283 억 달러 (2012, 이중 미국과 일본이 나란히 44억 달러)
전세계 TV산업규모 : 4000 억 달러 (2013, 예상치) 
전세계 출판산업규모 : 1120억 달러 (2011, 이중 전자책은 55억 달러)
--------------------------------------------------------------------------------

영화시장보다 게임시장이 훨씬큼 이제 차세대 PS4랑 XBOX ONE 나오니 ㄷㄷ할듯
온라인게임은 비중에 나와잇지도않음 우리나라도 돈벌려면 온라인게임 고만파고 
콘솔게임좀파라 게임이야말로 아무 자원 뭣도 없는 우리나라에서 키워야할 최고의 산업아닌가





퍼온곳 :http://m.jjang0u.com/articles/view?db=105&no=163039&search_field=&search_value=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