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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4일 퍼섭 패치사항
게시물ID : dungeon_1193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G원어민
추천 : 0
조회수 : 737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0/09/14 21:54:21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 퍼섭지기입니다.

 

9월 14일 오후 7시 10분 부터 퍼스트서버가 오픈됩니다.

 

오픈 후 원활한 테스트를 위하여 일반오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금일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킬 오타 수정]
* 크로스 크래시
- 자신과 주위의 아군의 공격력이 올라간다. -> 자신의 계시스킬 공격력과 주위 아군의 공격력이 올라간다.
* G-14 파열류탄 강화
- 패시브 습득 시 기본 설명이 오류나는 문제 수정
* 이중 투척
- 헬터 스헬터 -> 헬터 스켈터로 수정
* 힐 윈드
- 회복시킨고 -> 회복시키고

 

[스킬 버그 수정 및 조정]
* 귀참 드라이브
- 브레멘, 사야, 라사 드라이브의 공격력 표기가 실제 수치보다 낮게 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고대던전 난이도 수정]

* 고대던전의 패턴과 난이도가 수정됩니다.



<노이어페라>
* 디레지에의 환영
- 공격 받았을 시 뒤로 피하거나 드릴로 도망가는 패턴의 확률이 줄었습니다. 
- 데미지가 강력하게 들어왔을 때 바닥으로 피하는 패턴이 쿨타임이 생겼습니다. 
- 디레지에의 환영이 소환하는 분신이 체력을 채워주는 비율이 낮아졌습니다. 
- 디레지에의 환영이 소환하는 분신이 더 이상 흡입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넘어졌을 때 터지는 충격파가 무한대로 터지는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 니그룸넥스, 칸디둠넥스
- 데미지를 체크해 순간이동하는 패턴을 완화하였습니다. 
- 보이드 쿨타임이 줄었습니다. 
- 이동속도가 느려졌습니다.

* 불멸의 위장자
- 위장자가 소환하는 번개의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 위장자가 소환하는 번개의 지속시간이 짧아졌습니다. 

* 흑요정 민병대원
- 모든 공격 쿨타임이 길어졌습니다. 
- hp가 낮아졌습니다. 

* 흑요정 민병대장
- 민병대원을 소환하는 쿨타임이 길어졌습니다.  

<비명굴>
* 거대 누골
- 크기가 1.5배로 커져있는 상태로 존재합니다.
- 누골유충을 먹었을 때 회복하는 비율이 낮아집니다. 
- 누골유충을 먹었을 때 더이상 커지지 않습니다.
- 누골유충을 한번에 많이 잡아 먹지 않습니다.
- 회전 공격 직전에 데미지 바운딩 박스가 삭제되었습니다.
- 회전 공격 직전에 충격파가 발생합니다.
- 모든 공격을 실행할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 누골 유충을 소환하는 횟수가 적어졌습니다.
- 회전 공격시 가시의 출혈 데미지가 낮아졌습니다.
- 방어력이 낮아졌습니다. 
- 공격력이 낮아졌습니다. 

* 스컬 케인
- 올려치기의 데미지 비율이 낮아졌습니다. 
- 마법진의 스턴 확률이 낮아졌습니다. 

* 하이 스펙트리스 르네
- 보이드 시전 시 슈퍼아머를 사용합니다.

* 도굴왕
- 도굴왕의 독가스의 데미지와 중독 데미지가 낮아졌습니다.

* 블러드스톰 하디
- 붉은안개의 데미지가 낮아졌습니다.

<고통의 마을 레쉬폰>
* 검은 질병의 디레지에
- 디레지에가 계속해서 파편만 소환하던 버그가 수정하였습니다. 
- 속성방어 모드 시에 같은 속성의 공격을 디레지에에게 했을 경우 회복하던 패턴이 삭제되었습니다.
- 속성방어 모드 시에 같은 속성의 공격을 디레지에에게 했을 경우 일정 데미지를 입게 됩니다.
- 무속성 방어 모드시 방어력이 대폭 상승 하였습니다.
- 손으로 내려찍기 공격 시 기절되는 패턴이 삭제 되었습니다.
- 모든 근접 공격의 딜레이가 길어졌습니다.

* 디레지에의 파편
- hp와 방어력이가 대폭 낮아졌습니다..
- 캐릭터의 체력을 하향하는 수치가 낮아졌습니다. 
- 주변의 적에게 거는 독 데미지가 낮아졌습니다.
- 타격 렉트가 높아져 쉽게 공격이 가능합니다.

* 멜트 나이트
- 죽은 후에 생성되는 오브젝트의 hp가 낮아졌습니다. 

* 디볼
- 죽은 후에 생성되는 오브젝트의 hp가 낮아졌습니다. 

* 유리스
- 유리스 방이 넓어졌습니다.
- 차원참이 캐릭터가 소환한 몬스터도 당기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유리스를 잘못된 공격으로 가격했을 때 상태이상과 함께 일정 데미지도 받게 수정되었습니다.
- 유리스가 다른 방어 패턴으로 바뀌는 캐스팅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유령열차>
* 몽환 기장 라비네터
- 영혼을 소환하기 직전에 데미지 바운딩 박스가 삭제되었습니다.
- 영혼을 소환하는 패턴이 자동으로 시전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분열된 라비네터의 영혼
- 공격 딜레이가 길어졌습니다.

* 불안정한 영혼 파편
- 자폭 딜레이가 길어졌습니다.

* 좀비 전위대
- 이동속도가 느려졌습니다.

* 치프사스
- 위, 아래로 빠르게 이동하던 패턴이 삭제되었습니다.
- 순간이동 이후 목각인형관을 소환하는 패턴이 삭제되었습니다.
- 슈퍼아머 상태로 등장합니다.
- 이동속도가 빨라졌습니다. 
- 주먹으로 공격하는 패턴이 추가되었습니다.
- 치프사스 주먹에 맞으면 바닥에 얼룩진 핏자국이 생깁니다.
- 치프사스가 소환하는 지옥의 돌 패턴이 대폭 변경되었습니다.
=> 특정 시간마다 모험가의 HP를 깎는 패턴이 삭제되었습니다.
=> 지옥의 돌이 생성되면서 악령의 구름의 이동 속도를 올려주는 패턴이 삭제 되었습니다.
=> 캐릭터의 공격으로 파괴되지 않고 치프사스가 죽으면 활동이 중단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다수의 얼룩진 핏자국이 생성되면 그 피를 빨아드려 목각인형관을 소환하는 패턴이 생겼습니다.

* 사스 버드
- 이제 사스 버드를 공격하여 죽일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사스 버드의 공격에 맞으면 바닥에 얼룩진 핏자국이 생깁니다.
- 사스 버드가 높이 날아다닙니다.

* 목각인형
- 목각인형이 죽으면 영혼이 빠져나옵니다.
- 빠져나온 영혼은 악령의 구름의 이동 속도를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 영혼이 악령의 구름에 닿으면 폭발하며 사라집니다.

* 빅 고스트 플루
- 플루의 피하기 패턴 쿨타임이 길어졌습니다. 
- 충격파 공격 시 배경색이 변하는 연출을 추가하였습니다.
- 플루가 소환하는 지팡이의 폭발 데미지가 낮아졌습니다. 

* 캐릭터를 쫓아오던 악령의 구름이 수정되었습니다.
- 상태이상 질식이 걸렸을 때 데미지가 대폭 낮아졌습니다. 
- 악령의 구름의 기본 이동 속도는 느려지고 파티 인원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는 시스템을 추가하였습니다.
- 악령의 구름 안에서 질식에 걸리지 않고 참을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났습니다. 
- 악령의 구름 밖으로 나왔을 때 참을 수 있는 시간이 해제되는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지옥의 돌이 소환되었을 때 이동 속도가 빨라지는 패턴이 삭제되었습니다.
- 목각인형의 영혼이 나타나면 영혼을 빨아드리기 전까지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 네임드 목각인형들이 등장하는 방이 수정되었습니다.
- 목각인형들이 관에서 깨어나는 시간이 빨라졌습니다. 
- 일반 목각인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 제농의 분신의 이름 표기가 잘못된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및 변경 사항]

* 여성거너 제국의 용사 세트 상의 아바타의 이미지가 수정되었습니다.

* 여성거너 슈나이더 코스프레 세트 허리, 신발 아바타의 이미지가 수정되었습니다.

* 도적 - 아이템에 의해서 스킬 능력치가 오르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귀검사 - 아이템에 의해서 스킬 능력치가 오르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베틀메이지(더블스윙)- 스킬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변해야 할 충격파의 크기가 변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Lv60에픽 극마혈광검의 옵션이 변경됩니다. 
- `공격시 5% 확률로 20초 동안 광검 마스터리 스킬 lv5 증가` 옵션이 `광검마스터리 lv5` 로 변경됩니다.

* 65레벨 에픽 머스켓 '액션 리폼 머스켓' 옵션 중 '공격속도 +3%' 증가 표기가 보이지 않던 점이 수정 됩니다. 
* 65레벨 유니크 리볼버 '콜트 더블 액션' 의 옵션 표기와 다르게 적용되던 점이 수정 됩니다. 
* 2차 크로니클 래피드 파이어 3세트 옵션 'M-3 화염방사기 발사 후 딜레이 50% 감소' 가 남성거너에게 적용되지 않던 점이 수정 됩니다. 

* 결투장 용사의 세라믹 세트의 옵션에 '체력'이 추가되었습니다.

 


 



위 공지와 다른 내용을 발견하시면 버그신고를 통하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퍼스트서버의 정기 패치일은 매주 화요일 또는 금요일입니다. 보내주신 버그들은 확인 후 정기 패치때 수정하여 업데이트 됩니다.

 

액션 쾌감! 던전앤파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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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상셋 맞추려고 했는데 이젠 데미지도 들어오게 바뀌었네...
이 외에는 고던 하향이 주요 내용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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