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크라이나 사태 ..
게시물ID : sisa_11960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남기선짱
추천 : 1
조회수 : 553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22/03/06 19:49:39

 

 

 

제가 생각했던 부분이 이 분의 생각과 많이 일치해서 올립니다.. 현재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주요 도시들을 점령 하지 못하는 이유는.. 역시나 우크라이나 민간인들 피해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민간인 피해가 커지면 돌이킬 수 없는 범죄국가가 되기 때문이죠..  미국도 중동국가들과 전쟁했을 때 점령했어도 어려웠던 이유가 민간인들 때문이죠 민간인 피해를 최소화 하려다가.. 민간인인지 게릴라군인지 구분을 할 수 없어 민군이 계속해서 피해를 봤던 것이죠.. 그리고 텔레반이나 알카에다들이 수도에서 민간인들을 끼고 방어를 하기 때문에 미국으로서는 엄청 고전 했었습니다.. 

러시아 입장에서는 같은 조건이라는 것이죠.. 

 

그리고 이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 우크라이나 정부가 실수를 한 것이 아니냐고 생각하는데.. 저는 좀 다르게 생각 합니다.. 

이 사태는 미국의 계획안에 다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가입하면 당연히 러시아가 쳐들어 올 것을 미국은 이미 다 알고 있었죠..  그렇다면 미국이 얻어가는 것은 무엇인가??  

바로 중국을 압박하는 것만이 아닌.. 북중러 전부.. 공산국가들을 압박하는 것이죠.. 그러면서.. 위기가 고조되면.. 나토가입국가들은 미국과 더 동맹을 튼튼하게 하게 됩니다..  나토와 미국의 동맹강화.  

북중러의 경제 제재로 스스로 무너지게 하는 방법.. 

이것이 미국이 원하는 방향대로 가고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전쟁에서 러시아가 패배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계속해서 우크라이나군이 전쟁물자를 지원받고 게릴라를 계속 한다면.. 러시아도 버틸 수가 없는 것이죠.. 

 

 

또 더 나아가 미래를 예측해 보면  북중러가 옛날 소련 시절처럼 고립되면.. 스스로 무너지는 가?? 글쎄요.. 그건 전문가들 마다 생각이 다다릅니다. 

북한 입장에서 보면.. 기회가 찾아 온 것이지요.. 러시아가 옛날 소련처럼 고립되면.. 북한은 러시아와 더 친해지게 되고 러시아와 교류를 할 가능성이 커지는 것이죠.. 중국에서 몰래 지원 받던 것을 이제는 러시아에서 지원 받게 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렇게 되면 북한은 이제 핵을 포기할 이유가 점점 사라지는 것이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