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리나테 공항에 도착한 디에고 로페즈
지난 시즌 레알 마드리드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 디에고 로페즈가 드디어 밀라노에 도착했습니다!
디에고 로페즈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재계약을 포기하고, 밀란과 4년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그는 밀란과의 계약을 위해 아스날과 리버풀의 제의를 거절하고 밀란행을 택했습니다.
현재까지 연봉은 €2.5m 정도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리나테 공항에 도착한 디에고 로페즈와 밀란 구단 공식 방송 "밀란 채널"의 인터뷰입니다.
디에고 로페즈: "이것은 제 커리어의 커다란 한 걸음입니다. 저는 밀란을 위해 제 모든 것을 바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이탈리아와 세계에서 가장 최고의 클럽에 합류하게 됩니다. 매우 중요한 한 걸음입니다. 이곳에 와서 매우 행복합니다."
"많은 훈련을 통해 저는 선발 명단에 들어 최대한 많은 경기에 나서고 싶습니다. 아직 인자기와 이야기를 나누지는 못했습니다."
"저는 아비아티와 발로텔리를 이미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좋은 팀을 만들 것이고, 이곳에 와서 매우 행복합니다."
"안첼로티와 베키가 저에 대해 많은 좋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는 이곳에 오게 되어 그들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목표요? 스쿠데토와, 챔피언스 리그 진출입니다."
"저에게 이런 기회를 준 밀란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저는 매일 열심히 훈련하고 싶고, 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포르자 밀란!"
한 눈에 보는 디에고 로페즈의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