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 그냥 한잔하고 헛소리 시전하는거니 대충넘겨주세요. 정말 존경하는 검사님들. 이거 술먹고 쓴 헛소리에요.
--------------‐‐---------‐---------------------------------------------- 윤석열이가 선거운동기간 내내 보복성 발언 해왔고 맘에 안드는 언론 박살 내겠다 떠들었었죠.
검찰 요직은 다 자기편 앉히고 내부반발은 없을테고.
민주당 유력인사들 똘똘말아서 기소하고 언론은 연일 떠들어주고 판사사찰해서 판사 겁준 뒤 유죄내리겠죠.
그렇게 유력인사들은 다 정치적 말살시켜버리고 언론도 좌편향되었다고 판단되면 문닫게 하겠죠.
시민단체도 지원금 등으로 압박해서 소멸 시킬겁니다.
5년간 내리 쳐내면 다음 대선에서는 야권에서는 나올 후보도 없을 듯. 나와봤자 인물이 안되서 지겠죠.
도와주는 시민단체도 언론도 없을테고.
인터넷커뮤니티도 압박을 가하지 말란 법도 없고. 법적으로 물고 늘어지면서 압박하면 운영자는 손들게 되겠죠.
홍준표였다면 그래도 상식적으로 그 정도까지는 안했겠지만 윤석열은 대놓고 하겠다 예고 했었으니.
앞으로는 진짜 일본같은 일당독재시대가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안될려면 총선에서 압승을 해야 되는데. 추이를 보니 글쎄요. 참 그렇네요.
윤석열이가 선거기간에 말만 그렇게 했을 뿐이지 실제로는 그나마 상식적이어서 그렇게까지는 안하길 바랄뿐입니다.
그리고 민주당은 만약 살아 남는다면 이번 국민들 성향 알았을테니 정책이나 언사를 많이 바꿔야 할 것 같네요.
국민성향이 정의나 인권 등에는 크게 관심없구요. 가난한 사람 돌아볼 여유도 그렇게까지는 없어요. 외국인보다 자국민을 더 빡새게 챙겨주길 바라구요. 외교에서 경제 등 자국이익 따져서 나가는 것보다 당장 시원시원하게 할 말은 해대는 거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미래의 이익보다는 당장 코 앞의 내 이익을 중요시하구요. 따로 찾아보는 것보다 제대로 시원시원하게 설명하는거 좋아합니다. 정의로운 것보다 당장 내이익을 훨씬 더 중요시하기에 국민 의견이 갈리는 선택이 필요하면 세대간 성별간 지역간 갈라치기로 싸움붙이고 선택은 돈많은 사람 위주로 하세요. 돈많은 사람 걱정은 정말 많이 해줍니다.
하지만 모든 것은 언론이 좌지우지 하니까 조중동에 협력 많이 해서 그들이 원하는거 물어보고 다 들어주세요. 그들이 떠들어 주면 국민은 잘 받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