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메인보드를 하나 판매 했습니다.
택배거래로 진행 됐고 선입금 쿨하게 해주셔서 저도 쿨하게 택배비 제가 내며 쿨거래 진행했습니다.
근데 오늘 일하다가 연락이 왔는데 핀이 휘었다고 사진 보내면서 불량이라고 하시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분명히 보낼때까지만해도 제품에 아무런 이상 없었는데 하니까
판매자가 포장을 잘못했다며 AS비용이나 환불을 요청하는겁니다.
환불은 이미 제품에 하자가 생겼는데 제가 그걸 다시 받는건 무리고, AS비용을 제가 부담하는게 맞습니까?
5만원에 팔았는데 15000원 AS비용 달라네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