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디시펌) 최인혁 빡치게하는 77가지방법. /골든타임./
게시물ID : humordata_12009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성철스님
추천 : 1
조회수 : 526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2/10/27 00:52:13


할짓없어서 실은 인혁쌤한테 장난치면 재미날것 같잖아?


 
1. “왜 당신한테는 병원소유의 헬기가 없나요?” 라고 물어본다.
2. 애교떤다
3. 회진을 받을때 웃으며 객관적 근거를 가지고 치료해 달라며 쓸데없는 고집을 피운다.
4. 마지막으로 집을 간것이 언제냐고 물어본다.
5. 그가 과장들에게 갈굼당했을때 웃으며 총명탕을 건네준다.
6. 한밤중에 교수님 2시간만 시간내 주세요! 라고 사무실앞에서 소리지르고 튄다.
7. 그를 ‘글라스 소주마시고 캐나다 가기전에 밥한번 묵자고 영구 소환한 자’ 라고 부른다.
8. 도대체 왜 사생활이 좀더 사회화 될 수있는 무난한 사생활일 수는 없냐고 묻는다.
9. 치즈덩어리도 너보다 제대로된 연애세포를 가지고 있을거라고 말해준다.
10. 확실히 비명을 지를 수 있을 정도로 세게 때리다가 은아쌤한테 차트로 얻어맞는다.
11. 행복하니 라고 명랑하게 묻는다.
12. 화난 최인혁이 겁을 주려고 위협할 때 "오오~ 저거봐. 인혁찡이 재롱을 떨고 있어’"라고 말해준다.
13. 캐나다 가는 법을 가르치려고 시도한다.
14. 진찰하는 내도록 눈알을 굴리면서 작게 중얼거린다.
 "그래 니가 짱먹어라."
 
15. 아침마다 냉소적으로 반겨준다. "인혁찡, 오늘따라 특히 위협적으로 보이시네요"
16. 별명으로 놀린다. "별명이 멍뭉이? 멍멍멍멍우나?"
17. ‘츤츤포인트 체크’ 차트를 만들어서 포인트를 계산하고 금별을 준다.
18. 최인혁이 자고있을때 매직으로 얼굴에 꺼즈성애자라고 써놓는다.
19. 외상과 사무실에서 빠르게 들어왔다 나가는걸 한시간동안 논스톱으로 한다. ‘휙’ 왔다가 ‘휙’ 갔다가 ‘휙’ 왔다가.....
20. 최인혁와 카드게임을 하면서 포커페이스도 할 줄 모르면서 어떻게 이길 생각이냐고 물어본다.
21. 위험한 순간에 최인혁의 얼굴에다 가짜피를 터트리고 튄다.
22. "여자친구를 사귀어 본 적이 있어요? 그러니까, 한번이라도?"
23. 최인혁과 지한구를 닮은 꼭두각시로 끽끽거리는 소리를 내면서 지한구가 승리하는 장면을 아이들에게 보여주듯이 연기한다.
24. 최인혁이 어떤 입원실에 들어갈 때마다, 비집고 먼저 들어가서 그를 웅장하게 소개시켜 준다.
25. 그러면서 트럼펫과 드럼롤 소리를 끊임없이 낸다.
26. "행복한 생각을 해보아요! " 하고 격려한다.
27. 최인혁에게 독거노인에서 탈피하는 법을 요약해서 적어 내게 해서 문법을 고쳐준다.
28. 요가 수업을 들어보면 그 재미없는 성격을 고칠 수 있을거라고 말해준다. 그리고 어린이용 요가 바지를 사준다
29. 외상과 사무실에서 은아쌤과 진지하게 얘기하고 있을때 말주머니로 만든 전구를 최인혁의 머리 위에 달아준다.
그리고 최인혁이 화를 내면 단지 도와줄 생각이었다고 반문한다.
 
30. 최인혁에게 그가 드라마에서 결국 신은아에게 남아달라고 말 못했다고 넌지시 이야기한다.
31. 최인혁을 "우리바보 혁이!" 이라고 부른다.
32. 몇분에 한번씩 최인혁의 팔을 탁 치면서 "모기예요" 라고 말한다.
33. "호섭이 머리전이 더 나아보였는데" 라고 말한다.
34. 최인혁에게 음식을 사준뒤 먹고있는 최인혁에게 신라면 블랙은 단종되었다고 말한다.
35. 최인혁이 화났을때 토비과장들에게 ‘모든 것은 밝고 아름다워’라는 노래를 부르게 한다.
36. 최인혁의 가운을 모두 밝은 색이랑 반짝이로 장식한다.
37. 은아쌤이 왜 남는지를 말해준다.

38. 가끔가다 정중하게 도대체 왜 그렇게 쭈구리처럼 사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고 말해준다.
39. 최인혁이 무서운 분위기를 만드려고 할 때 최대한 높은 톤으로 둘리주제가를 부른다.
40. 최인혁과 식사를 할 기회가 생기면, 칼로 식탁을 두드려서 드럼소리를 내고 음식으로 장난을 치다가 초코우유로 거품을 내면서 논다.
41. 폴카댄스를 같이 추자고 한다.
42. 최인혁에게 ‘무식하게 혼자서만 모든것을 감수하는것’은 좀 바보같다고 생각하지 않냐고 물어본다.
43. 최인혁의 이름으로 신은아 안티카페에 가입한다.
44. 이민우에게 최인혁이 신은아를 좋아한다고 얘기한다.
45. 최인혁에게 지한구 같은 사람을 수없이 많이 알고 있다고 말한다.
46. 최인혁의 라면컬렉션을 숨긴다. 그러면 항상 울게 돼있다.
47. 화분을 하나 사주고 최인혁이 물을 주지 않아서 죽어버리면 도덕적인 말들로 꾸짖는다.
48. 최인혁의 강의자료를 모두 훔쳐다가 묻어버린다.
49. 그리고 이민우가 그랬다고 이른다.
50. 이민우에게 최인혁과 연락하는 방법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51. 최인혁에게 그가 병원운영과 외상과, 응급실에 끼치는 폐에 대해서 상기시켜준다.
52. 테마 송을 지어주고 최인혁이 뭔가를 하려고 하거나 말하려고 할때마다 지겹도록 불러준다.
53. 잠잘 때 머리맡에서 동화를 읽어주겠다고 주장하고 미운오리새끼를 읽어준다.
54. 이민우가 그의 숨겨진 형제라는 주장을 넌지시 한다.
55. 최인혁이 소리를 지르려고 할때마다 팔짱을 끼고 "지금 말이죠, 은아쌤이 당신이 지금 이러고 있다는 걸 알면 무슨 생각을 할까요? "라고 말한다.
56. 최인혁에게 김도형의 정강이를 찬횟수 멱살을 잡은 횟수를 통계내서 보여준다.
57. "은아쌤이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요!" 라고 말한다.
58. 무슨 말을 끝맺을때마다 "이민우 선생님도 똑같은 소리를 했는데 말이죠" 라고 말한다.
59.  지저분하고 메스껍고 썩어가는 물건들을 주변에 늘어놓고 아로마테라피라고 한다.
60. 아무 때나 달려들어서 껴안는다.
61. 보이 스카웃에 최인혁의 이름을 올려준다.
62. 끊임없이 최인혁에게 비스킷을 던진다.
63. 이민우 얘기를 하면서 그가 언젠가 외상센터를 지배하게 될거라고 주장한다.
67. 최인혁이 뭔가를 말할때마다 노래하는 톤으로 따라한다.
68. 최인혁에게 소네트를 지어준다.
69. 최인혁한테 매일 아침 내가 신문의 십자말풀이를 하는 걸 도와달라고 한다.
70. 최인혁이 가는 데마다 따라다니면서 그가 만지는 것마다 소독하고 살균한다.
71. 사람들한테 그가 실제로는 참 순진하고 다정한 사람이에요 라고 말하고 다닌다.
72. 세중병원 로비에 그가 아직도 산타 클로스를 믿는다고 크게 써놓고 다닌다.
73. 취하게 만든다.
74. 외상과 사무실 앞에서 밴조(악기)를 끌고나와서 ‘쿰바야’를 연주하기 시작한다.
75. 그이 수술복과 가운을 입어보려고 할때 그가 당신을 발견하게 한다.
76. 사생팬이 되어 있는다.
77. 최인혁이 앞으로에 대해 얘기할 때마다 기침을 하는 척 하면서 "안될걸" "멍청하긴"이라고 중얼거리다가 은아쌤한테 차트로 맞는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