눔 나눔합니다~
A번. 플라스틱 아일랜드 쉬폰 원피스(55 사이즈) + 갈색 밀짚모자 세트
엄마가 사다주신 원피스인데요. 주황색을 안 좋아해서 한번도 안 입었어요. (하지만 방이 너저분했기 때문에 세탁은 했어요)
정확한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은 초록창 지식쇼핑에 'PD2WO562' 검색해보세요. (찾느라 10페이지 넘겼어요 ㅠㅠ)
같이 입으면 휴가패션이 완성되나 휴가철은 지나갔네요... (같이 입은거 찍으려고 한번 입어봤어요. 그 전에는 입은 적 없어요. 주황색은 모 야메룽다.)
B. 갈색 블라우스 원피스(?) + 하늘색 꽃무늬 치마
주황색이 진해진게 갈색이라 갈색도 좋아하지 않아요.. 어쩌다가 사버렸지만;
둘 다 새 옷이 아니고 조금 낡아서 그래도 '난 저런 스타일이 좋아~' 하시는 분은 가져가셨으면 좋겠어요
갈색 원피스는 약간 서스데이 아일랜드 스타일이고, 치마는 여름 치마에요
09년도에 샀는데 그 해에만 쓰고 안 썼을거에요. 필름값이 없었거든요... ㅠㅠㅠ (필름 한장에 최소 700원은 해요)
나눔 보내기 전에 필름 사서 잘 돌아가나 확인하고 보내야겠습니다!
D. 버니블루 플랫슈즈 (발 220 사이즈)
지금 옆에 없어서 인터넷에서 비슷한 사진으로 가져왔어요.
올 봄에 선물로 받은건데 한번도 안 신은 새신발 입니다!!
E. 카페베네 텀블러
330ml 정도 들어가요~ 3만원 넘는 고가 텀블러! 텀블로도 선물로 받았는데 저는 원래 갖고 있던 텀블러가 마음에 들어서 거의 안 썼어요.
제 텀블러 못 찾아서 하루 썼는데 불편하시면 그냥 저 계속 쓸게요.... (소심소심)
F. 대형곰인형
곰인형도 지금 곁에 없어서 구글에서 비슷한 사진 가져왔어요~
곰인형은 박스에 안 들어갈 만큼 커서 경기도 성남 근처에 사시는 분이 신청해주시면
세탁기에 넣고 깨끗히 세탁해 직접 안고 지하철 타고 가져다드릴께요 (추석 끝날때쯤에)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필름값을 충당하실 수 있는 재력있는 분이 (예. 요플레 뚜껑은 그냥 버린다)
곰인형은 아이있는 어머님께서 신청해주셨으면 좋겠고 (아버님은 등짝스매쉬를 맞으실 수도 있으니까...)
텀블러는 학생분께서 가져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분 당 2개까지 지원, 방문수 200회 이상, 사연은 정말로 쓰지 말아주세요. 절대 절대 쓰지 말아주세요.
그냥 "A 랑 F요" 만 말하시고 8월 1일 자정 넘어서 확인하러 다시 와주시면 됩니다.
끝입니다 안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