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싱글벙글 오늘도 굥정하고 졍의로운 헬조선
게시물ID : sisa_120333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계룡산곰돌이
추천 : 16
조회수 : 1452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22/05/05 23:10:56

한동훈 딸 기사 1건에 4만원‥"봉사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 딸의 인터뷰가 담긴 미국 인터넷 매체 기사들이, 실제론 메체에 돈을 내고 실은 거였습니다.

한 후보자 측은 지역 블로그에 4만 원, 6만 원씩을 내고 봉사활동 홍보를 위해 글을 게재한 거라면서, 글 내용은 사실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딸의 서울시장상 수상 기록이 없다고 답했던 서울시는 오늘, 상을 받은 건 사실이고 기록이 누락 된 거였다고 해명했습니다.

임현주 기자의 보도입니다.

 

 

뉴욕 헤드라인이란 미국의 한 매체에 실린 한동훈 후보자의 딸 인터뷰 기사입니다.

제목엔 한 후보자의 딸을 "한국의 소외된 아이들의 삶을 변화시킨 인재"로 소개했습니다.

서울에서 송고된 기사의 형식인데, 작성자는 없습니다.

로스엔젤레스 트리뷴이란 또다른 사이트엔 젊은 리더십 시리즈의 하나로, 한 양의 봉사활동 경력과 수상실적 등을 소개하는 장문의 기사가 실렸습니다.

지난해 11월 작성됐는데, 이 기사 역시 작성자는 편집팀으로만 돼 있습니다.

그런데, 한 홍보 대행 사이트를 찾아가보니 뉴욕 헤드라인은 40달러, 로스엔젤레스 트리뷴은 65달러면, 기사를 실을 수 있다고 돼 있습니다.

실제 인터뷰가 아니라 이른바 스펙 쌓기용 허위 기사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논란이 확산 되자 한동훈 후보자는 해당 매체는 정규 언론이 아닌 '지역 인터넷 블로그'라며, 딸이 봉사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건당 4만 원 정도를 지불 하고 인터뷰 형식의 글을 실은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글 내용 자체는 모두 사실이고, 해당 글을 입시에 사용한 바도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중략-

 

출처 - https://imnews.imbc.com/replay/2022/nwdesk/article/6365942_35744.html

 

 

 

 

 

 

 

 

 

 

익명아 할말아 찾는다 한마디들좀 해라

기타 조국때 나불대던것들도 같이 찾는다 한마디들해라.

낫살처먹고 이정도돼면 해명해야하는거아니냐?? 버러지세끼들임?? 어린이집 기어다니는 애세끼들임? 니들입으로 몰이당하는거라면서??? 아니엇어??? 내 생각이 어김없이 맞는거엿어??? 한마디들해라 이나라는 이런것들이 많아서 이모냥 이꼴이된거임.

출처 https://imnews.imbc.com/replay/2022/nwdesk/article/6365942_35744.html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