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당신을 해외힙합음악 전문가로 만들어드립니다.
게시물ID : music_1203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백수곰
추천 : 10
조회수 : 855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01/02 19:05:54
옵션
  • 창작글
  • 외부펌금지

<당신을 힙합.랩음악 전문가로 만들어 주겠다.>


랩송은 절대~ 들을 필요 없습니다. 매뉴얼만 숙지하시면 됩니다.

 

일단 해외힙합 전문가가 되기 위해 추앙해야 하는 랩퍼들이 있습니다.

 

올드스쿨 얘기할때 영화배우로 유명한 LL cool J나 무도에도 나왔던 MC Hammer를 꼽는것은 절대 안 됩니다. 그들을 꼽는 것은 다른 리스너들에게 무시당할 수 있습니다.

NWA나 Wu-Tang clan을 꼽으십쇼. 그때 태어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음악하나 안 들어도 됩니다.


서부에서는 2Pac 보다는 Eazy-E, 요즘엔 Snoop Dogg 보다는 ICE Cube를 추앙해야합니다. 이도저도 다 싫으시다면

Nate Dogg 정도 추천 됩니다.


동부에서는 Notorious BIG가 본좌지만 Nas랑 Rakim이 더 오래 살아있다고 붙이면 됩니다.


요즘 한창 활동중인 랩퍼중에서는 드레이크를 타깃으로 잡고 줄기차게 까대며 Royce Da 5'9나 켄드릭 라마를 좋아하십시오.

50cent는 조금 애매한 위치고요. The Game 추천 드립니다. 이사람들 음악 하나도 안 들어봤어도 상관 없습니다.

hotline bling은 노래가 아닌 쓰레기이고, 거기서 건질건 춤밖에 없다고 까대시면 됩니다.


가장 좋아하는 노래중에서는...... Love the way you lie 나 Stronger 안됩니다. Stan이나 Juicy 강추

남부 얘기하면서 Soulja Boy, lil wayne 이런 애들 꼽지 마십시오. 들은적도 없고 관심도 없어도 곧죽어도 Andre 3000이 최고라고 하십시오.

좀 최근 앨범 중에서는 To pimp a butterfly, Compton 이정도 좋습니다.

그중에서 To pimp a butterfly가 가장 좋습니다. 걍 댓글마다 캔드릭 라마 소름 덜덜덜 하시면 됩니다.


대충 이정도입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노래 들을때 빌보드 순위 보고 들을지 말지 고민한다고 절대 고백하지 마십시오.

캐무시 당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