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술의 검
가격 1369 -> 1200
여신의 눈물
가격 995 -> 700
마나 350 -> 250
최대 마나스택 1000 -> 750, 스킬사용시 스택쌓이는것에서 마나사용시 쌓이는것으로 바뀜 (쿨3초)
(애니비아궁 켜놓고 있으면 3초마다 쌓인다는뜻)
칠흑의 양날도끼
가격 2865 -> 2570 (브루탈 상위템으로 바뀜)
AD 55 -> 50
공격속도 30% -> 0%
체력 0 -> 250
방관 0 -> 10
쿨감 0% -> 10%
패시브 변경 - '물리피해'를 입힐시 상대 방어력 7.5%씩 감소 (최대 4스택)
(물리피해 기준이므로 리븐같은 캐릭은 순식간에 스택 쌓임)
피바라기
가격 3000 -> 3350
AD 60 -> 70
최대스택 40 -> 30
야만의 몽둥이
가격 1337 -> 1307
방관 15 -> 10
가시 갑옷
가격 2000 -> 2200 (조합템 천갑 + 쇠갑 -> 쇠갑 + 쇠갑)
삼위일체 (트포)
가격 4070 -> 4200
크리율 15% -> 10%
마나 250 -> 200
이속 12% -> 8%
슬로우비율 35%/25%(원거리공격) -> 30%/20%
공허의 지팡이
마관 40% -> 35%
파수꾼의 갑옷
가격 1350 -> 1100
체젠 20 -> 0
패시브 - 20%확률로 3초당 35%이속감소 -> 공격받으면 무조건 2초간 20% '공속'감소.
워모그의 갑옷
가격 3000 -> 2650
체력 920 -> 1000
체젠 30 -> 0
체젠 / 체력 상승 스택 삭제
신규 패시브 - 5초당 1.5% 체력회복
마법사의 최후
마방 30 -> 20
리글의 랜턴
가격 1600 -> 1300 (빨장의 문제로 1300으로 표기되었지만, 실제로는 1600일거라 추정)
AD 23 -> 15
흡혈 12% -> 10%
추가데미지 425 -> 450
요우무의 유령검
가격 2272 -> 2700
방관 20 -> 15
쿨감 15% -> 10%
액티브 - 20%이속 50%이속 4초지속(근접평타로 2초씩추가, 쿨타임60초) -> 20%이속 40%공속 근접챔은 6초, 원거리챔은 4초, 쿨타임 45초
(이건 왜 너프인가 싶은데 실제 PBE 적용 능력치는 다를 것 같습니다)
열정의 검
가격 1195 -> 1175
공속 20% -> 18%
이속 6% -> 5%
지크의 열정
가격 2145 -> 2450
공속20% 흡혈12% 오라 -> AD 20, 흡혈 10% 오라
관
존야의 모래시계
지속시간 2초 -> 2.5초
(원래 2.5초였나?)
-----------------룬----------------
방관, 마관룬 전체적으로 수치감소 (23%정도)
-----------------------------------
<결론>
AD템 상향
공속템 하향
방어/마방템 하향
마나템 하향
방관 / 마관은 %관통과의 시너지가 좋아졌고 방템효율이 낮아졌기때문에 뭐라 말하기 애매함.
반면에 룬에서 수치가 너프된건 방관/마관 뿐이므로
상대적으로 기대값이 좋아진 방어/마나/공속룬이 더 많이 쓰일 것으로 보임.
그리고 또 챔피언 레벨업으로 인한 기본 스탯 상승의 골드환산량이 전체적으로 좋아질 것.
원문 http://www.reignofgaming.net/news/22382-pbe-changes-for-11-15-season-3-items-patch-n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