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페레로로쉐 먹다가 블룸현상이라고...하는 꽃모양의 곰팡이 같은 걸 발견하고 나서 환불 받았는데요.
환불해 준 기업에서는 유통과정에 있어서 발생하는 현상이고 이상없다 하더라구요. 아무리 건강에 이상이 없다한 들... 저런 현상이 발생하는 게 유통과정에 있어서 온도의 차이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이니 사실상 신선도가 떨어지는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없죠.. 그때 3개 들어있는 제품으로 1800원인가 환불 받았지만 기분이 좋지 않더라구요. 이미 한 입을 깨어 물다가 발견한 거라서.. 여튼 환불 받았으니 그냥 넘어갔고, 더 이상 페레로로쉐를 사먹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러다가 이번에 엄마가 초콜렛 먹고 기운내라고 페레로로쉐를 저를 위해 사오셨더라구요. 사실 페레로로쉐 맛있는데 ㅠㅠ 오랜만에 걱정반 설렘반으로 뜯었어요.. 근데... 응..?
이젠 겉부터가 쓰레기..... 건강상 문제 없다고 회사에서는 또 그러겠죠... 상식상 저걸 어떻게 입에 넣나요? 애들 입에 넣을 수 있겠나요?
감이 안 오실까봐 정상제품 사진도 첨부해요..
원래 이렇게 표면이 매끄러워야 해요.
한 명이 올해 페레로로쉐를 두번 사먹었는데 두번 다 이런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어느 정도죠..? 심각한 거 아닌가요?
예전에 페북에서 본 자료들도 올려봐요
제가 먹은 초콜렛의 저 꽃모양의 블룸현상... 으 페북에 올라온 사진과 똑같아요.
근데 저 초콜렛에는 애벌레 같은 게 있네요....제 초콜렛에도 있었을 수도 있겠죠.......ㅠㅠㅠㅠㅠㅠ
제가 비위가 약해서 이번에 엄마가 사온 것도 분해해봐야 할 것 같긴 한데 분해 못 하겠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집의 벌레가 침투할 확률? 온도 때문?에 상할 확률은 없어요.
엄마 어제 사왔고, 차가운 책상 위에 뒀다가 겉포장지 뜯음과 동시에 뜯은 거거든요.
전에 샀던 페레로로쉐도 사자마자 집에 가지고 와서 뜯었는데 저 모양이었던 거구요.
저는 페레로로쉐 정말 이제 못 먹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국내업체가 수입해서 오는 거라 책임 없다는 식으로 환불만 해줄 수 있다하고 ㅋㅋㅋㅋ
여러분도 사먹더라도.. 겉에 이상 없는지 보고 한입 깨어 물었을 때도 안에도 이상없는지 잘 살펴보고 먹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