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공격이 상당히 짜증나졌으니 타워링할때 딜러가 앞장서면 안됨 탱커가 앞장서서 미리 포격을 빼 놔야 함
2. 강화 철거반
취지는 좋은데 개편해야 할 곳이 너무 많음
대표적으로 트루퍼 타이밍이랑 겹치는 경우인데 강화철거반으로 라인을 밀어야되는 상황에 트룹 뜨면 상당히 곤란해짐 거기다 타워 빼고는 완전무시라 적 철거반들이 강화철거반 때리러 가다가 돌아서 전진하니 라인이 좀 엉망이 됨 아군들이 적 철거반 제거하면서 전진하면 되긴 하지만 단독 전진시에는 시야 확보가 애매하게되서 불편(적도 보이고 아군도 보이고)
트루퍼가 나올때의 강화철거반 여부를 좀 정해줬으면 좋겠음.
3. 수호자
예전에 유인했었던 위치에서 잡으려고 하면 바로 귀환타버리니 잡을때 조심 4,5번 자리 근처만 가도 이동해버린다. 타워의 방어버프+공격방해도 있으니 수호타워 먼저 부수고 잡는게 더 쉬움
4. 트루퍼
4단계 트루퍼를 아직 못 봄. 근데 3단계부터 잡기 겁나 까다로워짐 노란색은 돌진은 물론이고 연발수 적은 우지사용;; (빨강이는 밀린판에서 보다보니 어떤 공격패턴이 있는지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