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20대 후반 직장인(결혼적령기)들 힘냅시다!
게시물ID : gomin_12087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외로운솔로
추천 : 4
조회수 : 1285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09/22 09:05:44
20대 후반 직장인(결혼적령기)들 힘냅시다!
 
20대 후반이 안올거 같더니 결국 오고야 말았네요. 전 일단 남자입니다.
 
한숨만...태어나서 부모님께 가장 큰 효도! 결혼과 손주를 보여 드려야 할터인데 대한민국 사회가 20대 청춘들을 죽이네요.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도 결혼을 해야 하긴 하는데 서로서로 부담이 되니 못하는 경우가 많네요.
 
대한민국 결혼 정석이 있죠~ 남자는 집과 차 여자는 혼수용품.
 
20대 중반 사회 초년생인 남자가 집과 차를 어찌 만들어야 하나요? 20대 후반에 취업한것도 운좋은것이고 30대에 겨우 취업에 성공한 남자들은
 
결혼? 꿈에도 못꾸는 현실이죠. 여자는 군대라도 안가니 졸업하자마자 허리띠 졸라메면 혼수용품 장만할 돈은 모을수가 있죠.
 
요즘 답답한 현실에 미칠것 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요즘 딸가진 부모도 능력없는 남자친구 데리고 오면 부정적으로 본다던데, 하긴 입장을 바꿔 저같아도 부정적으로 볼 수 밖에 없겠네요.
 
내가 딸가진 아버지라도 능력없는 남자한테 내 딸 주기 싫으니... 아이고 결혼은 어찌 해야 하나요?
 
없이 시작해서 집안을 같이 키우고 싶은 여자를 만나고 싶은데, 만나기가 쉽지가 않네요. 물질만능주의, 황금만능주의, 금권주의가 대한민국 사회이니..
 
여자들끼리 만나면 내 남자친구 이러이러 하더라 내 남친은 집있고 차있어서 결혼이 편할거 같다. 집없고 차없는 남자친구를 둔
 
여자는 속으로 부럽다는 마음이 생길수 밖에 없다네요. 집없으면 결혼해서 고생길이다. 이런저런 얘기를 한답니다.
 
20대 후반 남자님들 힘냅시다. 그냥 같이 힘내고 위로 받고 싶어서 글좀 썻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