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를 맞이하여 마스터리도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에 따른 변경사항 및 새로운 마스터리에 대하여
새로 등장한 마스터리에는 노란색 테두리
기존의 효과에서 변경사항이 있는 마스터리에는 분홍색 테두리와 빨간색 테두리로 표시하였습니다.
마스터리 효과의 나열 순서는 노랑 > 분홍 > 빨강
위에서 아래, 왼쪽에서 오른쪽 순서입니다.
공격 관련 마스터리 변경사항
Destruction - 터렛에 대한 데미지 증가 (1포인트당 2.5%)
Spellsword - 총 주문력의 5%의 마법데미지가 평타에 묻어남
Frenzy - 크리티컬 히트시 2초간 공격속도 10% 상승
-----------------------------------------------------------------------------------------------
Brute Force - 공격력 +3 (1포인트당 1.5) / 기존 3포인트에 공격력 +3
Meltal Force - 주문력 +6 (1포인트당 1.5) / 기존 4포인트에 주문력 +4
방어 관련 마스터리 변경사항
Relentless - 슬로우 효과 15% 감소 (1포인트당 7.5%)
Safeguard - 터렛 데미지 5%감소
Block - 챔피언으로부터 받은 기본공격데미지 3 하락
Defender - 주변의 적 챔피언 수만큼 방어력,마법저항력 증가
Legendary Armor -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5% 증가
Reinforced Armor - 치명타 데미지 10%하락 (1포인트당 5%)
-----------------------------------------------------------------------------------------------
Perseverance - 5초당 체력회복 6 (1포인트당 2 / 기존의 체력회복3 대체 마스터리)
-----------------------------------------------------------------------------------------------
Tenacious - 군중제어기 효과 15% 하락
Juggernaut - 최대체력 4% 증가
Honor Guard - 모든 종류의 데미지 3% 하락
보조 관련 마스터리 변경사항
Artificer - 액티브 아이템 쿨타임 감소 15% (1포인트당 7.5%)
Biscuiteer - 게임 시작할때 체력 80 마나 50을 10초동안 회복시키는 비스킷을 소지함
Explorer - 소환사에 협곡에서는 게임 시작시 60초 지속되는 와드를 소지하고 시작.
다른 맵에서는 25골드의 추가 골드가 주어짐
Pickpocket - 적 챔피언을 기본공격으로 공격했을 시 근접챔피언은 5골드, 원거리챔피언은 3골드를 획득함
Nimble - 이동속도 3% 증가
-----------------------------------------------------------------------------------------------
Wanderer - 이동속도 2% 증가 (1포인트당 0.66%) + 비전투시에 적용. 한노을님 지적 감사합니다
Scout - 와드를 설치한 직후 3초간 25% 시야증가 (기존 와드시야증가 영구적 5%)
MasterMind - 서머너스펠 쿨타임 10% 하락
P.S 공격력,주문력 고정수치 증가량이나
퍼센트 비례 추가데미지, 이동속도 증가, 쿨다운 감소 등의 수치가 전체적으로 낮아졌습니다.
출처-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l=7448 인벤